민도르 in the Philippines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둘째가 아직 어렸을때, 열이 떨어지지 않고 미열이 계속 있어서 취소하려고 했던 민도르 여행.. 결국 남편과 큰아이만 다녀왔다는 슬픈 과거가 담긴 사진이네요~~

남편과 큰아이만 가보고 저와 둘째는 아직 못가본 민도르 여행~~ 이 사진을 볼 때마다 가보고 싶답니다 ^^

Sort:  

추억의 민도르 섬! 필리핀에 봉사활동하러 갔을때, 자유시간이 주어졌는데 저는 이곳에서 첫 스킨스쿠버를 했었습니다. 기대한 것 보다 바다가 예쁘지 않아서 매우 실망했었는데 ㅜㅜ 이렇게 다시 보니 반갑네요 ㅎㅎ by 키만

그럼 안가보는 걸로? ㅎㅎㅎㅎ
아티스팀 처음해보는데~ 이거 리스팩 누르는거 뭔지 아시나요?? 알아서 보팅이 되던데~ 막 백퍼 보팅 되는건 아닌지.. 뭔지 모르고 몇개 눌렀는데.. 엄청 어렵네요~ ㅎㅎ

저희도 콘테스트 참여했는데... 바보처럼 ㅋㅋㅋ 스팀잇에 그냥 태그만 걸었습니다.....ㅠㅠㅠㅠㅠ 보팅도 못 받았어요 ㅋㅋㅋ

풉!! 우째요.. ㅋㅋㅋㅋ
처음엔 많이 실수하죠~~ 저도 스팀헌트 첫번째때 웃긴 사연이 있었어요 ^^
화이팅 합니다 !!

ㅋㅋㅋㅋ아직도 효밥이 구박중입니다 ㅋㅋ 다음에 또 하죠 뭐~! 저희 대신 좋은 결과 있으시길! by 키만

결과는 바라지도 않습니다.. 아직 룰도 몰라서요 ^^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

http://www.artisteem.com/contest/10

여기 들어가셔서 참가하기 버튼을 누르시고 글쓰시면되요
다시 써보세요! ㅎㅎㅎㅎㅎㅎ
보팅 버튼이 리스펙입니닷.

나만 빼고 가면 더욱 가보고 싶어지죠^^

맞아요~~ 애가 아픈데, 약속을 취소할 수 없다며 떠난 남편을 아직도 ... ㅎㅎ

아트스팀 저도한번 해봣는데 사진이돌아가서 수정을해야되는데 안되서 어렵네요

다음엔 가족전부가셔서 좋은추억만드세요

리스팩 뭐에요? 보팅인가요? 아님 좋아요인가요? 저 막 헷갈리네요~~

보팅의 다른이름 같습니다.
히히

섬에 들어가기에는 배가 좀 작아보이네요.
언젠가는 온가족이 함께 갈 날이 오겠지요.

헐 아쉬움이 많이 남는 사진이네요
담에 꼭 가보시길^^

이런 슬픈 사연이...
남편이 답사를 미리 했으니 또 가겠죠..

저도 민도로 섬 가봤는데
제가 아는 그곳이 맞다면요 ㅎㅎ 화아트 비치있고...

꼭 둘째랑 못다한 여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필리핀은 참 아름답고 멋진 섬이 많은 것 같아요 ㅎㅎㅎ 제 필리핀 친구도 엄청 추천하곤 했는데 ㅠㅠ 더 가보고 싶어요 ㅎ

여행은 언제나 즐거움을 선사하지요.
좋은기회가 있을겁니다.
아이들 건강이 우선이지요. 행복한 날 되세요.

진짜 아쉽네요~
다음에 꼭 다녀오세요^^

사방비치 다이빙 투어...간다는
민도르에요?..

워...
거기 왜 글케 많이 가는건지...^^*

저도 안가봤는데 다음에는 꼭 온가족이 가보세요 ^^;

필리핀의 민도르 어떤곳인지 궁금합니다...

필리핀엔 정말 가볼때가 많지요.

민도르는 저도 가보질 못했는데 유명한 곳인가 봐요

함께하지못해 아쉬우셨을것 같아요 ㅠㅠ

많이 아쉬우셨겠어요
저도 이번여행에 가고 싶었던 바다가 있는데 태풍 때문에 가지 못해서 아쉬웠네요ㅠ

담에 더 좋은곳 가실꺼에요^^
기분좋은하루되셔요~~

남편분도 같이 못가서 즐겁게 못즐기셨을거 같아요!
다음에 꼭 같이가서 즐기시길요!

ㅎㅎ 담에는 모든가족이 함께 다녀오세용
포토샵으로 얼굴 다같이
~^__^

다음에는 꼭 함께하기를!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필리핀은 가보지 못했는데, 저도 가보고 싶네요!

아쉬웠겠네요. 곧 다녀오시길...^^

이 사진을 보니 저도 가보고 싶답니다. ^^
조만간, 온 가족이 함께 다녀 오시길.... ^^

필리핀도 섬이 많아서 가볼데가 참 많을 듯 하네요.
보라카이만 두번 가본 1인~

민도르섬 한번 가보고싶은 곳인데...
가보셨군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