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떠나고픈 '나트랑 프라이빗 비치'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태그선.jpg
나트랑 프라이빗 비치
태그선.jpg
부드러운 모래와 에메랄드빛 바다 :D



베트남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 프라이빗 비치입니다.
도심에 있는 나트랑비치는 한국바다와 다를게 없었는데
리조트 프라이빗비치는 정말 아름다웠어요. ^^

아주 뜨거운 햇살 아래 누워있다가
시원한 바다로 풍덩~!
다시 떠나고 싶은 바다입니다.


Sort:  

와... 그림같은 풍경

정말 그림처럼 아름다웠습니다. ^^

우와~~~ 그림 아닌가요 ㅎㅎ 멋져요!!^^
좋은하루되세요~~

자연은 정말 최고의 그림인것 같아요. ^^
오늘 말복인데 시원하게 보내세요~

오옷. 아미아나 리조트 전용비치네요 +_+ 서울보다 시원한 나트랑이 그리워지는 요즘입니다 ㅋㅋ

진짜 어쩌다가 우리나라가 이렇게나 더워진걸까요? ㅋㅋ
저도 다시 나트랑으로 떠나고 싶어요~~

와 정말 가고 싶네요.
우리아이들 데리고 가고 싶어요. 정말 좋아할텐데~~

저도 아들 데리고 꼭 다녀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
휴양하기 참 좋은곳이었습니다.

베트남 나트랑. 이야기는 많이 들었는데,
사진 보니 맘 굳혔습니다 !
꼭 갑니다 !

베트남 나트랑! 리조트 전용비치 꼭 확인하고 가세요. ^^
그냥 나트랑 비치는 이렇게 아름답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보기만해도 힐링되는 사진이군요
업봇 & 팔로합니다

저도 다른분들의 사진을 보며 바다여행을 떠나는 기분이예요.
감사합니다. ^^

휴..휴가....!! 휴가 가고 싶어요

저도 올여름 휴가를 아직 못갔어요.. 흑흑

모래가 정말 새하얗네요.
그늘에 누워 시원한 과일 주스 마시며 바다바람 맞고 싶네요.

정말 새하얀 모래가 곱기도 엄청 곱더라구요.
시원한 맥주 한잔해도 등에 땀이 ㅎㅎ 그래도 바로 바다에 뛰어들면 됩니다 ^^

사진보면서 지금당장 뛰어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ㅎ

저도 사진 뒤적거리면서 바다에 뛰어드는 생각만 여러번 했어요.ㅋ

새하얀 백사장과 에머랄드 빛 바다가
너무 아름다워요^^

모래도 곱고 바다빛도 예쁘고 ^^
전용비치라 그런지 참 깨끗했답니다.

미미님. 초심 잃으신 거 무엇?

도선생님. 이런 압박 푸쉬 무엇?

전에 @shimss님도 이랬는데,
전 미미님마저 떠나면 슬플거같아여 진심

도선생님. 마음이 여리시군요.
집나간 초심 찾아보겠습니다. (두리번 두리번)

네 제가 여린감성의 소유자라서요. 함께 꾸준히 해보실 의향 없으신지요?

여린감성 도선생님.
열심히 노력해보겠습니다.
(도선생님만큼은 자신이 없어요 흑흑)

이제 방학 끝나가는데 이러실거임?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

참여하세요!

매번 감사드립니다. ^^ 현타토끼 지금의 저 인가요? ㅋ

요거 배경화면 하구시풀정도에요!
미미님 예쁜 사진들 배경화면 모음집하면 인기 좋을것가타여 +ㅁ+

진짜 컴배경화면, 언제 한번 날잡아서 만들어 올릴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