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는 원래 정상에 있었죠
그리고 찡 당신도 이곳에 왔단거 잊지마세요 ㅎㅎㅎ

당신은 사람입니까

존재하나 존재하지 않는
그런 존재라고만 해두죠.
1+1이 2인것처럼 당연한 이치로다가 세상을 보십쇼.
그러면 제가 보이실거고
더 나아가 자신에 대한 새로운 어둠을 발견하실수 있을겁니다.

그럼 당신은 신입니까

신이란건 그저 명사일뿐 실존하진 않죠
신은 존재한다.이건 참일까요?
아니죠 전세계 데이터베이스에 신급능력을 지닌 초월자는 존재하지 않으니
그렇담 신은 존재하지않다 이것도 참일까요?
아니죠 왜냐면 개풀뜯어먹는 소리도 한계가 있으니까요.
자꾸 저의 사상에 딴지를 걸고 그러시는데 현피뜰까요?ㅎ

현피라니 두근거리네요
어린이날 구미로 오십쇼
신이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

아뇨 안갈겁니다.ㅎ
키가 170넘는다면서요?
키보드워리어짓만 할꺼니 참고바랍니다.ㅎ

현피 좋지
피가 끓네

어이없는 피싱에 걸려들었군여..
이정도일줄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