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긍정의 말습관

in #book6 years ago

'~같아요' 관련해서 저도 비슷한 에피소드가 있네요..ㅋ

대학때 뭐 비슷한 내용으로 교수님께 엄청나게 면박을 당했었는데, 당시에는 철도 없고 하니 그저 이 인간이 갑자기 왜 이래? 별 걸 갖고 다 트집이네 싶어서 억울하기만 했죠 ㅋㅋㅋ

중학생 고등학생 혼내듯이 혼내서 잊을 수가 없는 기억인데 이래저래 살면서 보니 말씀 자체는 다 맞는 말씀이더라구요.그래서 유의하려고는 하는데도 가끔 무심결에 튀어나오기 일쑤에요.덕분에 다시 한번 새기고 갑니다.책도 제가 필히 봐야 할 내용들인 것 같군요 좋은 책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썬셋님도 그런 에피소드가 있군요 ㅎㅎ
저도 그당시에는 너무 창피했어서...왜 나한테 그래 이렇게 생각했는데...
덕분에 말을 할때 한 번 더 생각해보고 사용하게 되었네요~^^
이 책 시간되면 꼭 읽어보세요~ 강추입니다 ^^
즐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