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댓글을 달아야만 찾아오시는 애드워드님 ㅋㅋㅋㅋ
제꺼 포스팅에 제가 1빠를 남길수도 없고 참..ㅋㅋ
안그래도 기다리고 있었어요 컴온~~ ㅋㅋ

아니.. 이 급작스런 댓글 3개...
완전 깜놀 !! 방가방가 ~~

갑작스런 댓글 3개 ㅋㅋㅋㅋㅋ
글 올린날은 댓글 다는날 ㅋㅋㅋㅋ

맨션은 오늘 잠시 꺼두었었어요.. 아이 졸업식 때문에~
글 올리셨나 왔다 갔다 했는데, 꼭 이렇게 또 뒷북치는 느낌!!

늦어도 항상 방문한다는게 중요하죠 ㅋㅋㅋ
맨션을 끌수도 있군요 ㅋㅋ 요즘은 달리지 않아서 조용했을텐데요....ㅋㅋㅋ

맨션을 끄는거 아니고~ 알림을 무음으로 해둡니다 ^^
홀릭님 떳다하면.. 난리 나니까요 ㅋㅋㅋㅋ

뭐 난리까지...ㅋㅋㅋ
텔레그램은 알림음도 있나보네요 ㅋㅋ
오늘따라 둘째녀석이 자꾸 호출해서 가봐야할듯요 아흑...
며칠전 글의 나머지 댓글과 애드워드님과의 댓글달리기는
이따 다시 하는 걸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