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긍정의 말습관

in #book6 years ago

제가 그간 바쁜 일이 있어서 피드를 열심히 안 돌았을까요?
그래도 열심히 다른 스티미언님들의 글을 읽긴 읽었는데...
@holic7님께 너무 오래간만에 왔네요.ㅜㅜ

"읽을 거리가 많아 다행이에요."라고 긍정의 말을 하기에는 너무 오랜만이네요.ㅜㅜ

Sort:  

<"읽을 거리가 많아 다행이에요."라고 긍정의 말을 하기에는 너무 오랜만이네요.ㅜㅜ>
방문해주신게 어디에요 ㅋㅋ 다 괜찮습니다 ^^ 그럴수도 있죠뭐 ㅋㅋ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이트님 ^____^
즐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