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긍정의 말습관

in #book6 years ago

신이 인간에게 준 가장 위대한 선물은 망각이다

인간에게 주어진 가장 큰 축복이 망각이라고들 이야기하기도하지요.
음~~~~~~~
지금 제가 격는일은 언제 망각이될까 라는 생각도 들고
아님 평생안고 가야하나~
어떻게 받아들여야하나~
긍정의 말과 마인드로 받아들일수 있을까 라는 생각만드네요~
나이는 점점 들어가고 6번이 넘는 유산경험을 하면서
그만 포기하고 잊고살려고해도 스티밋에만 오면
육아 이야기 딸바보 아들바보들이 너무 많아요 ㅋ
누가 뭐라하는사람없는데 혼자 괜시리 뜨금해요 ㅋ
그래서 요즘 다시 마음이 아파짐요 ㅋㅋ
사는게 참 ㅠㅠ
오늘도 좋은책 소개가 좋은이야기 감사드려여^^ㅋ

Sort:  

밝게만 보이는 리안님께도 그런 사정이 있다니...맘이 아프네요...
사람은 다들 자신만의 아픔을 지니고 살아가나봅니다. ㅜㅜ
많이 힘드셨을 것 같아요 ㅠ
힘든 만큼 좋은 성과(?)도 있으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긍정의 말습관으로 리안님의 2세 빌어보겠습니다 ㅎㅎ
올해 안에 고고씽 하는 것으로~ 비나이다~!!
힘내세요 리안님 ㅠㅠ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제일 빠르다잖아요~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알죠? ㅋ
오늘부터 기도는 시작됩니다 ^____^ 퐛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