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긍정의 말습관

in #book6 years ago

느린 댓글 달아봅니다 ㅋㅋ
그래도 3일 전이라 다행이라는 생각을 하면서....일주일 지난 줄 알았거든요 ㅋㅋ
행복을 느끼며 살려고, 현재를 그래도 충실히 살아보려고 노력중입니다 ^^
책을 통해서 행복이론을 배우고, 그걸 아이와 남편을 통해 느끼는 중이죠 ^^
스팀잇을 하고 나서는 더 행복하다는 생각을 하며 살고 있네요 ^^
요즘 드는 생각은..
그래도 주변에 좋은 사람들, 따뜻한 사람들이 나쁜 사람들보다는 더 많다는 거에요~
여기도 그렇고 말이죠 ㅎㅎ
지금 한달에 10권 정도씩 읽고 있으니, 이대로 10년이면 1200권...
그럼 인생의 책 찾을 수 있겠네요 ㅋㅋㅋㅋ
근데...애드워드님 나이가....노안이......띠로리.......ㅋㅋㅋㅋㅋ

Sort:  

저도 스팀잇 덕에 하루가 더 바빠져서 좋아요.. 운동 말고는 이렇게 매일 열심히 해본게 없는데, 진짜 신기하기도 하고요.. 다.. 홀릭님 덕에 즐기는 겁니다.. 해피님도 오늘 얘기해보니, 대박 좋으신분 같아요.. 이게 온라인의 매력인가봐요^^

노안은.. 내년.. 아니 올해라도 찾아올수 있죠.. 이승철이 그랫어요.. 노안은 슬플수도 있지만, 멋진걸수도 있다고요 ^^

추가 ㅡ 긍정의 말습관이 이 포스팅 제목이네요 ㅋ

생각해보니 그렇네요
근데 매일 열심히 하고 있는게 ...스팀잇이라니..ㅋㅋㅋㅋ
뭔가 좀 씁쓸해집니다....ㅎㅎ
저도 애드워드님 외 몇인 덕분에 즐기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완전 많이...^^
베리님...진짜 좋은 분이죠~
전 아무나 소개 안시켜드립니다 ㅋㅋㅋㅋㅋ
노안은 '하루를 살아도 당당하게' 처럼
하느님의 깊은 뜻인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