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공사중인 곳에.. 아름다운 그림이 그려진 벽을 세우듯이 ^^
아이들 저녁 주고~ 일단.. 콘님 숙제 해보도록.. 마음을 추스리겠어요 ^^
누가 보면 돈독 오른 여자라고 할듯.. ㅋㅋ
스팀헌트에 제 포스팅도 없어짐.. 그들이 가이드독을 이해한듯 ^^
내일 또 스팀헌트 사냥 할지도 ^^

ㅋㅋ 일단 가이드독이 안보이도록 밑으로 내렸네요...
포스팅 열자마자 보이면 기분 나쁘잖아요^____^

감사합니다.. 홀릭님 따라하다, 반님 댓글에 풀봇이ㅋㅋ 저절로 ㅋㅋ

잘하셨어요 칭찬해 ㅋㅋ

이걸 어디에 자랑할건 안되고.. 상품도 상금도 없는 명예를 얻었답니다... 자축!! 기념 사진!!

댓글 달리기로 세계 6등!! ㅋㅋ

Screenshot_20180604-062648.jpg


Screenshot_20180604-002151.jpg

이런 랭킹도 있어요..?? ㅎㅎㅎ
세계6위!! ???
풋.
1등 가즈아!!!!

ㅋㅋㅋ
저도 첨 알았어요 ㅋ
그런데 와서 보팅도 안하고 가더라구요 ㅋ

1등 가즈아 ㅋㅋ

자축..기념사진 ㅋㅋㅋ
추...축하드려요 ㅋㅋ
그래도 기분은 나아진 것 같아 다행이에요 ^__^

기분은 쭉 좋아요 ^^
어제 신경쓸일이 많았어서 그랬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