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나는 널~~ 몰라~~~~~ 내가 누군지~~ 내가 누군지~~ 네가 왜 나를 찾아왔는지~~ 몰라~~~~

코코 노래람서요ㅋㅋ
혹시 또 한잔하신 베리님?ㅋㅋ

이거 모르심요?? M 주제가인뎅~
안보셨나요? 홀릭님 나이라면 즐기면서 볼때 아니었나..요? ㅋ

아.....이런창피할때가ㅋㅋ
잘 기억이 안나네요~ M하면 아아아 아.아.아.아~ 아아아 아.아.아.아~~ 이것밖에 기억이.....ㅎ

Loading...

아따~ 이제 그만주세요
마이 묵으따 안그럽니까ㅋ

참치 포스팅 했는데~ 참치 좋아 하실랑가 몰라~~~~ 네가 누군지~~ 네가 무언지~ 네가왜 나를 찾아왔는지 몰라~~~

말하지 ~않아도~알아요ㅋㅋ
곧 정독모드 들어가겠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