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 1일 1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짧은 교양 수업 365 데이비드 S. 키더,노아 D. 오펜하임 저

in #book4 years ago

F4F4F72E-0F9A-4C1B-B99E-992E926084AF.jpeg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인기있는 책입니다. 해마다 연초가 되면 독서를 새로운 목표로 정하신 분들도 많으시죠?

저도 계속 책을 읽고 곁에 두고 있습니다만 올해는 매일 매일 30분이라도 꾸준히 읽으려고 하는 새로운 목표를 세웠어요.

저 뿐만 아니라 2020년 들어 새로운 목표로 독서를 다짐하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여러분 꾸준히 지키며 독서 하고 계시죠? 전 나름 지속적으로 독서는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중에서 매일 매일 독서 습관을 잡는데도 큰 도움이 되는 책으로 [1일 1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짧은 교양 수업 365] 를 추천합니디.

작년부터 다양한 인문학 서적을 읽고 있어서인지 컨셉은 좋습니다만 내용면에서 기대보다는 상당히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 그리고 요일별로 구분되어진 인문/교양부분의 카테고리가 7개 분야가 아니라 좀더 다양했더라면 더 좋았을것 같아요.

이부분이 조금 아쉬울뿐...

부담없이 매일 매일 새로운 주제로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고 싶은 분이라면 이 책도 괜찮습니다만 개인적으로는 베르나르베르베르의 상상력 사전을 좀더 추천 드립니다.

Sort:  

좋은 아이테인데 뭔가담기에ㅣ쪽은 너무 짧을듯 싶네요ㅎ

맞습니다. 세계적으로 코로나가 심해지네요. 건강유의하세요

 4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