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긍정의 말습관

in #book6 years ago (edited)

홀릭7님의 목소리에 급 관심이 가는 1인입니다 ㅎㅎ

남에게 해가 되는 일이 아니라면 단점이라고 말하기 보다 또 다른 모습이 맞지 싶어요

Sort:  

뭘 또 목소리에 관심을 ㅋㅋ
그냥 허스키 걸입니다 ^^
<남에게 해가 되는 일이 아니라면 단점이라고 말하기 보다 또 다른 모습이 맞지 싶어요>
격공합니다 ^^
즐밤보내세요 승화님~ 약 꼭 챙겨먹구요 엉엉

좀 전에 먹었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약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