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ation #51]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 (11월 2주): 뉴지지원 1주년!!! 뉴비 5분 일주일간 풀보팅

in #busy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호랭이 큐레이터 다니입니다:D
벌써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가 1주년이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스팀 흥해라~~
2018.11.11.(일)
@danihwang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1월2주차)


a

예쁜 대문을 선물해 주신 @zoethehedgehog 님 감사합니다:)


WHO: 지난 7일 간의 총 글보상 8$ 이하인 Kr-뉴비(명성도 55이하)

  • 자격조건을 통해 이 프로젝트의 취지를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지난주 총 글보상은 https://steemnow.com/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스팀/스달의 시세에 따라 참가자격(지난 7일 총 글보상 총액)이 조정됩니다.

WHAT : 일주일 고정 보팅+댓글 지원드립니다.

  • 일주일동안 고정 보팅과 댓글 지원을 받으세요.
  • 현재 약 11,240 SP보유, 뉴비 정착을 위해 풀보팅으로 일주일간 응원해드립니다.

HOW: (무료) 댓글로 신청! / 선착순 5명

  • 댓글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danihwang(자기 아이디) 신청합니다~~

  • 신청 확인되시면, 리스팀(본 글을 공유하기) 부탁드려요 :D
    1
    *이미지 출처: @moneykim

PERIOD: 2018년11월11일(일) ~ 2018년11월17일(토)

  • 일주일간 매일 찾아가 (1일 1포스팅 기준으로) 응원드리겠습니다.
  • 무단 표절/도용 글, 폭력적/선정적 글 그리고 누가봐도 성의 없는 글은 지원에서 제외합니다.
  • (다양한 뉴비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하여) 본 이벤트는 (명성도 55이 되기 전) 총 2회까지만 지원 가능합니다.


현재까지 총 '269명’의 뉴비 지원 완료 (since 2017.11.11)


뉴비 지원 1주년! 감사합니다.



자격요건(명성도 55이하+지난 7일간 총 글보상 8$ 이하)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https://steemnow.com/)​

Sort:  

@miri.choi 지금 신청해도 될까요? 너무 늦은 건 아닐까 걱정되네요! 이제 자기소개 올리고 시작하려는 참인데 스팀잇, 정말 쉽지 않네요 ;) 도움이 필요해요 :)

2
당첨입니다^^ 이번주 얼마 안남았지만 풀보팅 응원드리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리스팀 부탁드려요)

신청합니다!

1
당첨입니다^^ 일주일간 1일 1포스팅 기준으로 풀보팅 응원드리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리스팀 부탁드려요)

다니님 항상 좋은일 하십니다
응원해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stom 멋진 이벤트 신청해 봅니다

죄송합니다 스톰님:)
일주일 보상이 낮은 뉴비 지원을 위한 이벤트라(참가자격: 지난 7일간 글 총 보상 8$ 이하)... 기준을 넘으셨네요. 팔로우하고 자주 들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네 조건을 잘못 봤네요
감사합니다^^

incredible work,i really admire your works @danihwang

수고가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도자님:)

이번주도 가즈아!

가즈앗!! 스팀 가즈앗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뉴비 지원 프로젝트 참가하고 싶은 마음 굴뚝같은데, 수요일에 김장담그기 대작전 지원하러 친정에 가야하므로 애석하게 참가할 수 없네요 ㅠㅠㅠ

아쉽네요우ㅜ

이런게 스팀잇이 문화인가요?
너무 좋은거 같아요ㅎㅎ 이벤트는 종료된것 같지만 보기 훈훈해지는 글이네요!

네 이게 스팀잇 문화죠^^
11월 3주 이벤트 다시 시작합니다. 신청하세요~~

@tanky 신청합니다 :D

Posted using Partiko iOS

이번주 이벤트는 종료입니다.
11월 3주 이벤트 다시 시작합니다. 신청하세요~~

앗, 네 알겠습니다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