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고게임 21차 당첨자 발표

in #busy6 years ago

당첨자발표.png

[21차 패턴]
긴.jpg

[당첨 동영상]

[나온 번호]
20180804_163519.jpg

[결과]
20180804_163528.jpg

  • [당첨자]
    [1번카드]를 선택하신 @happyberrysboy @twinpapa 입니다

  • 24시간 안에 $1 스달씩 보내드리겠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Sort: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축하합니다♡

옴뫄 힐번이군요!!! 축당첨..!!
감사합니당..!!

당첨자분들 축하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당~!

당첨 축하드립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윽 이번에는 놓쳤네요...아쉽당....😭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ㅎㅎ 어김없이 꽝이네요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리고 차차님 즐거운주말되세요~~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와~당첨!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아직도 머가 먼지 몰라요 ㅎㅎㅎ
당첨 된분들
축하드림니다^^*

빙고게임만 하시고~ 뭐하고 사세요?^^

에드워드님. 요즘 바쁘세요??
포스팅이 자주 안올라와서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

늦었지만 당첨자들 축하합니다~

차차님! 저 왔어요~~~~~~~~~~~~~

축하합니다. 당첨 되시는 분들은 정말 금손들이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