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이야기] 그많던 뉴비지원은 어디로...

in #busy6 years ago

요즘 포스팅도 많이 줄고 뉴비지원프로젝트로 많이 줄은것 같네요ㅠㅠ
포스팅도 테이스팀이나 스팀헌터가 대다수고...
스팀잇도 뉴비지원도 조금 더 활성화되었으면 합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Sort:  

네 맞아요 글이 너무 비슷비슷한게 많아서ㅠㅠ
지루해지기 딱좋은 상황이네요 ㅋㅋ

스타리그로 분위기 전환시도 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스티미언 체육대회도 괜찮을듯 싶은데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