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카드~~ (뻘짓 진행사항)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이번 주도 정신없이 지나가는군요!!

벌써 금요일~~ 좋은건지 나쁜건지...! ㅎㅎ

지난 화요일 스팀 몬스터 부스터팩 판매가 끝났더군요!!

500팩씩 지르진 못했지만, 생각날때 한팩씩 사는 재미도 있었는데...

그래도 월요일 1팩 산게 있었는데....골드카드 한장이 나왔네요!

뭐 가격은 9달러정도 밖엔 안되지만...ㅎㅎ

gold.jpg


뻘짓 진행사항...

  • 이번주 살아남은 번호 : 13,20,21,23,24,25,27,31,34,36,38,39,43,44

뭐가 이렇게 많이 남았데요? ㅋㅋ

이번주도 남은 번호로 5조합~ 나머진 자동구매 하였습니다.

20180914_075329.jpg


참여하신분...

@li-li @kimegggg @agee00 @cowboybebop @seunglimdaddy @rideg @orange5008 @hongsam @bluengel @kstop1 @stella12 @marsswim @cheongpyeongyull @parkname @ddllddll @jamieinthedark @seo70 @shin @ballantines30 @feelsogood @gooddeal @onehand @sweetpapa @thegreatgatsby @hwan100 @jsj1215 @lucky2 @xauxag @junny @zorba @rosaria @sunshineyaya7 @susunhwa @dalki3768 @kyunga @toporo @starjuno @asinayo @kiwifi @twinpapa @lovey42 @venti @stylegold @noisysky @wisecat @wooboo @hanwoo @ryh0505 @knight4sky @hjk96 @autokjk70 @jhy2246 @bree1042 @faroor @futurecurrency @chrisee @hukyong74 @mimistar @dmsqlc0303 @sadmt @neojew @himapan @jose0210 @kyju @swsw3073 @yoon @mipha @jinuking @koreaminer @gilma @banguri @skuld2000 @tworld @sonki999 @lee014278 @gumagreat @mirazrain @hyunny @rtytf @jaytop @lovelyyeon @bbooaae @darkhorse81 @woolgom @hee4552 @mastertri @sampling @peopler @soosoo @beoped @tangle-hoon @eunstar @eternalight @cine @tailcock @khaiyoui @designkoi @sitha @smigol @fenrir78 @haedale @goodhello @kimsungtea @sunny1124 @gamcho @okseoul @sunnyy @pairplay @kimsungtee
@dropthebeat

저를 포함 111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으쌰~ 으쌰~ 힘내시고,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1등 당첨되는 그날까지 로또 쪼는맛으로~~

당첨되는 그날까지~~ 가즈아^^

불금~!
퐈이야~!!!

당첨 가즈앙~ ^^

ㅎㅎ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퐈이야~~~~

이번 한주도 수고 많으셨어요 ^-^

응^^ 반이도 한주 수고많았어~~ 즐거운 불금 보내구!!

독거노인님도 즐거운 불금되세요!

네~ 키위님도 즐거운 하루~~ 룰루랄라~~

독거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역시나 이번에도 기대하면서 기대하지 않으려 하면서도 어쩐지 됐으면 좋겠고...그렇습니다..ㅎㅎㅎ

네~ 디엘님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ㅎㅎ 기대는 저도 매주 하고 있답니다~ ㅋㅋㅋㅋ

요즘 많이 바쁘신거 같은데 파이팅입니다 ^^
불금 보내세요~!

파이팅 감사합니다^^ 당분간은 계속 바쁠듯 하네요~

대박 기원!

ㅎㅎ 즐거운 불금 되세요^^

골카도 나오시고 이번주 로또 기대감 업!!
씐나는 불금보내세요.독거님^^

골카라도 9달러밖에 안되서...ㅋㅋ
트윈파파님도 불금 가즈아~~~ ㅎㅎ

9$밖에 안되는 골카 뽑는 금손이신데요^^
독거님도 즐거운 금요일, 쉬는 주말 되시기를요^^

9달러가 금손이라니...ㅎㅎ
이번 주말도 일해야 합니다~ 저 대신 푹~~~ 쉬어주세요^^

감기 조심하세요^.^
즐건 불금보내시구요~^

네~ 홍삼님도 감기조심!!
씐나는 불금 보내세요~~

즐거운 불금되세요.

역시 좋은분들께는 골드가 가는군요ㅎㅎ축하드립니다~

ㅋㅋ 어마어마한게 나와야죠!! 겨우 9달라 골카라니...ㅋㅋㅋㅋㅋ

전 똥카들만 있어요ㅋㅋ

독거님도 홧팅입니다 : )
아자아자 가즈아!!

불금이네요^^ 좋은하루보내세요!
지나가다가 팔로우합니당~ 자주뵈요^
^

네~ 반갑습니다^^ 즐거운 불금 되세요!!

전에도 엄청좋은카드가 나왔다더니
뽑는것마다 이렇게 좋은게 나올수가!!
(라고 썻지만 사실 좋은건지 모름)

ㅋㅋㅋ 뭐 저도 이게 좋은건지 잘 몰라요!! ㅎㅎ

헉..
세상에 운도 좋아요..
저는 아직 골드 카드 한장 못뽑았어요 ㅠㅠㅠ
축하합니다 ㅎㅎ

에이~~ 9달러밖에 안되요!!
한우님께도 곧 좋은 카드가 나올겁니다~~ㅎㅎ

골드카드와 나(팩션골드)의 기운을 받아서!!
현금 채굴하러 가즈아~!!

헉!! 저 주말 출근 어떻게 아셨죠? ㅋㅋㅋㅋㅋㅋ
현금 채굴~~ㅠ

cat2895469_640.jpg
훔쳐보기.ㅋㅋㅋㅋㅋ

ㅋㅋㅋ 훔쳐보기 없기~~~~~~~

몬스테에 재미붙이셨나봐요. 저 포켓몬스터좀 잡다가 넘어갈게요.

ㅋㅋㅋㅋ 포캣몬 빨리잡고 넘어오세요^^

스팀몬스터 글도써야하는데 ㅋㅋㅋ
불금보내세욤 퐈이팅!

ㅋㅋㅋ 할게 많으시네요~~
뽀돌님도 즐거운 불금이요^^

독거형님 레어 골드카드 축하축하~

전 골드카드는 커먼 밖에 안나오네요 ㅠㅠ

신나는 불금 보내시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로또 1등 가즈아~

ㅎㅎ 전 오늘 아들님 1박 2일 캠프 갔답니다~

간만에 와이프랑 둘이서 보내는 밤~ ㅎㅎㅎ

이번주 예감이 좋은데 당첨 가즈아~!!!! ㅎㅎ 불금 보내세요^^

딜레마에 빠진 카드 저 주시면 더 좋은 일이 있지않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키님도 즐거운 불금되세요^^

로또 상위권 당첨 용지와 맞교환 하는걸로 하시죠ㅋㅋㅋㅋ

그러게요 한주가 금방가네요
즐불금 보내세요~

시간 참 빠르죠? ㅎㅎ
굵은 십자군님도 즐거운 불금되시구요^^

앗! 제가 뽑을려고 하는 골드를 뽑으셨군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불금되세요^^

ㅎㅎㅎ 즐겁고 편안한 금요일 보내세요 독거노인님^^

네~ 우부님도 즐거운 불금 되세요^^

골드 카드의 기운으로 로또도 가즈아~

ㅋㅋㅋ 골카는 플로리다님이 훨씬 많찮아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제로님도 좋은하루 되셨길 바랍니다^^

한주가 참 후다닥 지나갔네요!!!~ ^^
살랑살랑 바람이 부니 기분이 좋아 정신줄을 반쯤 놓고 다니는것 같아요!!~ ^^ 한주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라버니~~~

ㅋㅋㅋㅋㅋ 아무리 좋아도 그렇지!! 정신줄 놓고 다니면 큰일나~~ ㅎㅎ
로사도 고생 많았어^^

불금^^주말 특별한 일이 생기시길!!
가즈아 행복^^

ㅋㅋㅋ 우짜죠? 이번 주말도 출근인데...
특별한 출근이 되려나요? ㅎㅎ

독거노인님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네~ 옐로우캣님도 즐거운 불금 되세요^^

엄청 많은 사람이 참여했네요. 제 id 찾아 볼려해도 힘드네요.

Ctrl+F 눌러서 찾으시면 됩니다! ㅎㅎ

또 잊어 버렸네요 ㅋㅋ

카드글이 자주 오르니 자꾸만 솔깃해져요~

ㅋㅋㅋ 저도 솔깃해져서 시작을 했죠^^

111명 딱 이네요.
에이스 트리플

느낌 좋고~~~
즐거운 불금 주말 되세요.
주말 또 반납이신가요?

요즘 스팀잇 안에서 스팀몬스터가 핫하다길래 한번 해봐야지 하면서도 못했는데 아쉽네요~독거님도 불타는 핫한 금요일 보내세요~

1팩에 골카를 드시고.. 9달러 밖에 라니요!!!!!!! ㅡ_- + 기뻐하셔야 합니다. ㅋㅋㅋㅋㅋ 일반카드로 점철된 분들을 위해서라도. ㅋㅋㅋ

앗!! 기뻐해야 하는거군요!! ㅎㅎ 저는 매우 기쁨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뭔가 인위적이긴 하지만...... 조금이라도 더 기쁘셨길.. 바랍니다. ㅋㅋㅋㅋㅋ

불금은 집에서 조용하게 바질이나 돌보렵니다. 체력이 딸리네요.

아이구 히마판님~~ 체력이 딸리다니요? 큰일입니다! ㅎㅎ

그냥 앉아서 소주나 한 둬잔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예 불금 입니다!ㅎㅎ
골드도 뽑으셨겠다, 이번 주 로또 1등 가즈아~~~!!!!

골드 9달라~~ 음 5등 2개면 되나요? ㅎㅎ
즐거운 불금 되세요~~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독거노인님 잘지내시나요!!!ㅠㅠㅠ너무 오랫만이죠?

아이고~ 기찬님 정말 오랜만에 뵙내요! 잘 지내셨죠?

근데 독거노인님~
로또 4등 당첨되신 적 있으신가요?
궁금~

당연히 있죠? 뻘짓에서 4번인가 5번 나왔죠^^
스팀사서 참여자분들께 드렸구요~ ㅎㅎ

독거님, 잘 지내시죠?ㅎ
요즘 너무 정신이 없네요 ㅜ
즐건 주말 보내시고 늘 건강챙기시길^^

스팀몬아껴서 로또 더사시길 가즈아~~!!!^^

스팀몬스터가 대세는 대세네요.
해야되나 말아야되나?ㅎㅎ
즐거운 불금되세요^^

스몬카드가 꼭 어른용 유희왕카드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거 사놓고 애들보고 게임하라고 할까요?ㅎㅎ
이거 게임하면 돈 들어오는건가요?

골드카드도 나왔으니 이번주는 꼭?ㅎㅎㅎ

대박사건!!

로또만 응원 했는데...

골드카드도 응원합니다. ^&^

골드 카드가 나왔으니 로또에서도!!!?ㅋㅋ

스팀도 떨어질때로 떨어져서 보팅 힘도 없는데 이참에 일등 되어서 파워업 해보자!!!!!!>_<

이번 주엔 제발~~!!!!
주말 잘 보내세요 독거님^_%

님도 불금 되세요 ~~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