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앞두고 이게 뭔지~~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비가 오는건지 마는건지... 엄청 흐린 날이네요!

날씨와 상관없이 좋은 하루 맞이하고 계신거죠?

저는 어제 머리털 나고 처음으로 응급실을 가봤네요!!

20180919_151802.jpg

명절이 코앞인데... 이런 어이없는 일이 발생했네요...

뭐 뼈가 부러지거나 한건 아닌데... 엄지 발톱이~

발가락.jpg

이런걸로 응급실 가도 되는거죠?

가서 X-ray 한판 찍고~

상태를 살펴보던 의사 쌤 말하길...

속살이 같이 떨어지지 않고 깔끔하고 발톱만 일어나서 다행이네요!

다행이라니 참 다행이긴 합니다...ㅋ

근데 발톱을 제거 할줄 알았는데....

상처 부위를 잘 세척한후 발톱을 제 위치에 집어 넣을 겁니다.
그리고 발톱이 구멍을 내어 살과 함께 꿰메어 고정을 할거구요...
발톱이 살아붙을 가능성도 50, 아니면 새 발톱이 나오때까지 발톱을
보호하는 용도로 이렇게 있을거라고 하더군요..

시술을 시작하기전 소독을 하고 마취 주사를 맞는데....

살도 없는 발가락에 주사를 몇대나 놓는건지...

발톱 빠질때보다 마취 주사가 더 아프더라구요~ ㅠㅠ

금방 치료가 끝날줄 알았는데... 치료하는데 1시간 반정도 소요!!

발가락과 발톱을 함께 꿰멘걸보니 이상하기도 하고 참~~~

사진한장 찍어 놓고 싶었지만 ...차마 찍진 못하겠더군요!

암튼 이렇게 하고 있으니 모든게 불편하네요!!

사고는 늘 가까이 있으니 안전에 주의하세요~~

전 오늘도 불편을 다리를 이끌고 일좀 해야겠네요~ ㅎㅎ

오늘 하루도 안전하게~ 하루 보내시길 바래봅니다!!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어머 ㅠㅠㅜ
무슨 일이예요 독거님...ㅠㅠㅠ
얼른 회복되시길 바라요
ㅠㅠㅠ
골절이 아닌 것, 살이 들리지 않은 걸 다행이라고 해야 할지...ㅠ

다행이라고 해야할지....ㅎ
뭐 잘 치료하면 되겠죠!! 근데 움직임이 불편해서 큰일이네요!! 운전도 그렇고...

앜TT 이게 므슨 일이십니까 ㅠㅠㅠㅠㅠㅠ
다리가 저런데 일이라니요 ㅠ
어서 쾌차 하십시오 ㅠ

아고... 어쩌다가 사고를 당하셨데요.... ㅠㅠ
명절 앞두고 큰일 당하셨네요. 빨리 쾌차하시길....

그러게요!! 명절 코앞에 이게 무슨 일인지...
잘 치료해서 빨리 나아야죠!! 감사합니다~

헉;;; 갑자기 무슨일이래요??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입니다.
명절 전이라 안타깝지만 빨리 쾌차하길 빕니다^^

그쵸!! 안전이 제일이죠!!
이러고 집에 갈 생각하니 막막하네요!! 운전이 너무 힘들어요! ㅎㅎ

명절 앞두고 이게 무슨 날벼락 입니까ㅠㅠ 부디 빨리 쾌차하시기를 ㅠㅠ

참 생각지도 못한일에서...ㅎㅎ 감사합니다! 빨리 나을께요~

윽,,,,젤 통증이 많은곳 중 하나인데.....얼른 쾌차하시길 빕니다.

상상만해도 윽~~~~~~ ㅎㅎ 네 빨리 나을께요! 감사합니다~

손톱이나 발톱 조금만 일어나도 엄청 아픈데 어쩌시다가. ㅠ

그러게요!! 물건을 나르다가 좀 방심을 했나봐요!! ㅠ

어이쿠 많이 불편하시겠습니다. 얼른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네~ 아주 많이 불편해요!! 운전이 제일 힘드네요!! 긴장 X100~~ ㅎㅎ

아이고 고생하셨네요!!
그정도기을 천많 다행이네요.
빨리 쾌차하세요.

ㅎㅎ 지금부터가 고생일것 같은데요!
감사합니다~ 수선화님^^

아... 그림 보고 상상했어요.. 마이 아플것 같네요. 아니 어쩌시다가... T^T

헉~~~~~ 상상하지 마세요!! 엄청 끔찍(?)해요!! ㅋㅋ

ㅎㅎㅎ 그 고통때문에 졸음 운전은 없었을 듯요..... ㅎㅎㅎ

지금은 다 나았길 바라요.

ㅠㅠ 으아 그림만 봐도 엄청난 고통이 느껴져요 ㅠㅠ
명절 앞두고 크게 액땜하신 듯

힘내십쇼ㅠ

너무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라... 마취할때가 더 아팠어요~ ㅋㅋ
네~ 액땜했다 생각해야죠 뭐!!

아...이런..
명절이 코앞인데요..

치료가 잘 되길 빕니다.

출퇴근 하는데 엄청 힘들더라구요!! 운전해서 집까지 갈수 있을지....
네~ 치료 잘 받겠습니다^^

그렇겠네요..운전할때..

추석연휴에 많이 회복되면 좋겠네요^^

넘 아프셨을 듯 ㅠㅠ
어여 낳으시길!!
빠른 쾌유 가즈아^^

아이고 독거님 이게 뭔일이래요.
얼른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아이쿠야. 어쩌다가 ㅠㅠ
근데 저도 내성발톱때문에 몇달간을 고생해서
엄지발톱의 소중함을 절실히 느끼고있답니다
씻는데도 엄청불편해요 ㅠㅠ

헐 진짜 명절을 앞두고 깊스를 하고 계시다니....
일 하지 말라는 것 같은데 이참에 푹 쉬세요.

빠른 쾌유를 빕니다. 독거님.

으으으... 생각만해도 고통이 밀려오네요

으으으~ 생각하지 마세요!! 뭐 쬐금 아픕니다...ㅠ

그림이 심플한데 소름돋네요..;;
다친거보다 마취 주사가 더 아픈거 ㅇㅈ 입니다..크.

이게 뭔일입니까... 그마나 불행 중 다행이라고 해야 하나요

아이고...아파요
발톱 손톱은 생각만 해도
몸서리칩니다
어쩐대요..
명절은 오는데....ㅠㅠ

흐얼ㅋㅋ아프겠오요ㅠ

ㅠㅠ 흐미... ;;;
안전,,또 안전,, 그리고 또 안전 입니다..ㅠㅠ

이미 일어난 일 되 돌릴 수는 없지만..
얼른.. 잘.. 회복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상상만 해도 너무 아플꺼 같은데요ㅠ 독거님 몸 잘 추스리고 명절 맞이하시기를..!!

헉 ㅜㅜ 독거님 굉장히 아프셨을 것 같은데요;;; 얼른 낳으시길 빕니다~

컥....
무슨일인가요?ㅠㅠ
그림만 봐도 소름이......헉...ㅠ
빨리 좋아지길 바래요!

헐......... 일하시다가 다치신건가요?
엄지발톱이 별 쓸모 없어보여도 쓸모가 많더라구요.
몇일간 고생하시겠네요ㅜㅜ 어서속히 회복하시길....

헉...어쩌다가 ㅠㅠ
발가락이 다쳐도 다리까지 다 깁스를 하는가봐요
아이구....얼른 아물기를요

이게뭔일이래요 독거님!!!
정말 다행으로 생각하세요!!!^^

에고..어쩌다가...그래도 그 정도라 다행(?)이네요. 처음 사진보고 골절인줄...

노인님 고생하셨네요~~~ㅜㅜ
전 전신마취 해달라 조를 것 같아요.
"난 아무것도 모르고 싶어 차라리 날 잠~들~게~ 하라~~~(조용필)"
발톱이 길면 이런 일이 생길 수 있어서 늘 짧게 유지하는 것도 한 대책.
그런데 어쩌다 이런일이?

주노님 발가락 하나때문에 전신 마취는 좀... ㅎㅎ
노래에서 주노님 마음이 그대로 전해지는듯...
핸드리프트로 물건 나르다 박았네요~ 발톱이 번뜩 일어나더라구요~ ㅠ

제 온몸에 전율이...찌르르~~~.
한동안 많이 불편하실 거예요. 아무래도 체중이 발에 실리고 샤워도 ㅜㅜ
덧나지 않게 약 잘 드시고 잘 치료되야 해요~.
(글 읽고 제가 넘 찌릿~ 놀라 보팅도 까먹고.^^;)

ㅋㅋㅋㅋ 너무 찌릿찌릿 하셨네요^^ 주노님~
이제 새벽쯤 이겠죠! 즐거운 하루 맞이하세요^^

말초신경이 있어서 젤 아픈 부위 중의 하나가 손톱 발톱 밑이데 우짜다가ㅠㅠ
그래도 삼복더위에 다치신게 아니라 그나마 다행이예요...
빨리 쾌차하시길 빌겠습니다!!!

쬐~~~끔 아팠습니다!! 사실 눈물 찔끔~ ㅋㅋㅋ
그쵸 삼복더위에 이랬으면 엄청 고생했을건데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많이 아프시겠네요...빨리 나으시길ㅠ

제이미님이 빨리 나으라고 하니 빨리 나아야죠^^ ㅎㅎ
감사합니다!!

윽...
상상하기싫네요.
뺄줄 알았는데 붙여두는군요..
쾌차하세요...

상상해 봐 ~ 카일^^ 헤헤~
나두 빼는줄 알았는데... 제자리로 집어 놓고 꿰맨다고해서 깜짝! ㅎㅎ

아이쿠.....ㅠㅠㅠㅠ
어쩌나요. 넘 아팠을듯합니다.
운전 어쩌나요..읔......
빨리 발톱이 잘 붙길 바랍니다.ㅠㅠ

럭키누나~ 저 고통 잘 참아요!! 뭐 이깟 고통가지고....ㅠㅠ
ㅋㅋㅋㅋㅋ
운전이 제일 불편해요... 급출발, 급제동... 이러다 사고날까 걱정이네요! ㅎㅎ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ㅜㅜ

푹 쉬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오후 보내세요^^

엄지발가락 부러져봐서 아는데 ㅠ.ㅠ 어후 소오름.....
빨리 나으셔야 할텐데...
발가락이랑 발톱을 같이 꿰메셨다니...어떤 모습일까 궁금하긴 한데...그거 보고 몇일 밥 못먹을거 같은...!!
힘내세요 독거님!!!!

저도 지금 생각해도 소오름....헉!!
별게 다 궁금하시네요! ㅋㅋ 사진좀 찍어둘껄~~~

글을 보다가 심플한 이미지 설명보고 급 내렸습니다 ㅠ 제 발톱은 잘 있나 안부인사 좀 하고 올께요..그래도 푸욱 쉬시고 얼른 나으세요!

ㅋㅋㅋ 심플한 이미지라 상상이 잘 되셨죠? 아픈것보다 불편해서 빨리 나아야 할것 같아요!

애구 이게 웬일입니까.ㅠㅠ 빨리 회복하시길 바래요.

얼마나 좋은일이 생기려고....그런 일이 생겼는지요
치료 잘 받으세요
쾌차하길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놀래라 사진보고 다리 부러진 줄았았어요. 그만하니 다행입니다. ㅋ

헐!!! 저런..... 안타까움과 동시에 징그러운.. 죄송 ㅜㅜ 흑흑. 부디 어서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앗!! 독거님!!!!

혼자있기도 힘들텐데...다리까지... 어쨰요....
아 맘아퍼!!!!!!
TT

아... 생각만해도 제 발톱이 아픈거 같이 느껴지네요. 한동안 고생하셔야 겠네요.

으악 으악 발톱이 어떻게 저렇게 될수가 있죠 ㅠㅠㅠ 전 다리 부러지신줄 알았어요. 과대 포장 (?) 되어있군요...

으아!!!!!!!!!! 상상만해도 온몬에 전율이 ㅠㅠ

독거형님 우째요 ㅠㅠ

그래도 힘내시고 빠른 쾌유 기원드립니다.

으악...
그림만 보고 글을 제대로 읽지도 못했어요 ㅠㅡㅠ
어서 쾌차하시길 바랄게요.
이건 필시 액땜이여요
더 좋은 일이 일어나려구요 ^-^

오빠가 그림을 너무 잘그렸지? ㅎㅎ 정말 저렇게 되었다는...ㅋ
액땜 잘 했으니, 좋은 일 마구마구 일어나면 좋겠드아~~~헤헤

내용을 이제 봤는데 독거님 ㅠㅠ 많이 아프셨을 듯 ㅠㅠ
얼렁 쾌차하시고 운전하실때 조심요....ㅜㅜ!!

뭐~ 이정도로...사실 눈물 핑~~ 돌았습니다! ㅋㅋㅋㅋ
네~ 안전운전~ 조심 또 조심 할께요^^

헐~~ 발톱빠지면 저렇게 중무장 시키나요???
여하튼 새로운 발톱으로 화이팅...^^

음... 저도 처음 빠져봐서 잘 모르겠네요! ㅎㅎ
화이팅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