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꿈이 있는건 아니고@kyunga~ (뻘짓 진행사항)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헉~ 벌써 금요일? 좋으시죠? ㅎㅎ

저야 뭐~ 주말 출근이라 금요일 느낌도 없지만요^^

오늘 하루 힘내시고~ 즐거운 주말 맞이하세요!

그저께 파치아모님의 포스팅을 보고, 경아님의 책이 나왔다는것을 알았네요!

경아님께서 책에 관해 언급을 하셨던걸로 기억 하는데...

나왔는 줄은 몰랐네요^^

Screenshot 2018-07-06 at 09.15.30.jpg

파치아모님(@epitt925)의 포스팅...딱히 꿈이 있는건 아니고_@kyunga님의 책을 읽고 많이 생각하고 반성하는 시간

ebook과 스팀샵에 올라와 있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씩 구매해 보시는 것도...

kyunga.jpg

저도 그날 바로 구매를 하였는데요~

보려고 하니... 엇!! ebook이였지...!! 전자책 뷰어를 설치해야 되더라구요!

뭘 깔고 하는데 인색한(?) 독거라 아직 뷰어를 깔지 못했네요! ㅋㅋㅋ

주말에 깔아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뻘짓 진행사항...

20180705_204317.jpg

이번 주도 다른때와 마찬가지로 4장의 로또를 구매 하였습니다.

자동 3장과 수동 1장...

두근~ 두근~ 하실 필요는 없구요! ㅋㅋㅋ 그냥 즐겨주세요^^

참여하신분...

@nowmacha @gghite @jsj1215 @toporo @gilma @keydon @mircokim22 @shin0288 @busy.pay @imbritish @ballantines30 @cheongpyeongyull @gangirl @genomil @hongsam @energizer000 @newiz @junny @onehand @haedale @newbijohn @neojew @sirin418 @seunglimdaddy @illluck @ahngo13 @crowsaint @kimsungtee @nch1234 @jaytop @hukyong74 @smigol @jamieinthedark @wooboo @autokjk70 @rosaria @mimistar @feelsogood @ghdcks10 @ddllddll @sesil @ldsklee @lovelyyeon @jdoill @floridasnail @edwardcha888 @ryh0505 @hjk96 @vossam @snslek @raah @pyorinho @sonki999 @blackcow @applemint @hanwoo @koreaminer @hee4552 @himapan @jinuking @knight4sky @bookkeeper @hyeonsoon @junhan57 @glorias @jhy2246 @mth7890 @banguri @susunhwa @lucky2 @orange5008 @gaeteul @venti @rayheyna @syskwl @store25e @asinayo @yann03 @paramil @marsswim @lee014278 @parkname @hyunny @sunnyy @kimsungmin @gumagreat @muzige @nukunit @dennis76 @pairplay-en @sunstrip @pairplay-en1 @pairplay1 @heather2222 @minampusan @goodhello @isis-lee @epitt925 @opsteemit @joelnoni @good21 @clarkgold @wabangcute @greenlatte @frontalnh @hwa2ting @yirgacheffe2shot @daddy-life @holic7 @dobdirection @pppnim @mastertri @sampling @hanmily @marabara @fenrir78 @kiwifi @aruka @mathetes @sunny1124 @yangpankil27 @pairplay @darkhorse81 @woolgom @twinpapa @tangle-hoon @kyle-event @khaiyoui @dmsqlc0303 @yungonkim @jhani

저를 포함 132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모두 한주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시고~

행복한 주말 맞이하세요!!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고래상아
우리모두를 고래로 만들어주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고래상아~ 부탁해^^
반아~ 상한테 부담주면 안되요~ ㅎㅎ

저도 저거 샀는데 뷰어까는데 실패해서 못보고 있어요 ㅠㅠ

헉! 뷰어까는데 실패라니...
제가 가서 깔아 드려야 겠네요! ㅋㅋ

깔고 그러는 것...
이부자리 깔고 쉬고 그럴줄도 아셔야죠..
까는 것에 너무 인색하시면 안됩니다.
시장가서 가격도 좀 까시고...
(불금이니까.. 아재개그 한번만 봐주세요~)

아놔~ 길마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되요~ ㅋㅋ
이부자리는 항상 깔려 있답니다... 제가 좀 게을러서 개는걸 못해요! ㅎㅎ

헛 e북이라 ㅎㅎ 전 아직도 그냥 책이 좋던데 ^^

ㅋㅋㅋ 네~ 저도 종이 책이 좋습니다! ㅋㅋ

네 집중이 ㅎㅎ 잘되요

저로또가 당첨 된다면... 이라는 상상을 해보네요..ㅎㅎ

앗 경아님 책 봐야겠다 생각해놓고 아직까지 구매를 안했었네요..ㅎㅎㅎㅎ

ㅋㅋ 로또가 그렇게 쉽나요!! 그냥 즐겨 주세요^^
네~ 구매해서 보세요~ ㅎㅎㅎ

신기하네요 저도 한번 구경해봐야겠어요 ㅎㅎ
이번주 로또는 기대안하는데 터질지도 ㅎㅎ
독거노인님 즐거운 불금 되세요^^

로또 살때마다 두근두근한다면 심장이 남아나지 않을지도 ㅋㅋ

앗~ 저도 e북 사서 봐야겠네요~~~ ^^
아침 부터 바람이 서늘해서 기분 좋은 하루 시작이네요~~
오빠도 즐거운 금요일 보내셔요~~~ ^^

ㅎㅎ 날씨가 흐리긴 하지만 시원하고 좋네^^
응~ 가격도 착하니 한번 사서 보는것도 좋겠죠!!
즐거운 불금 보내고~ 룰루랄라~~ ㅋㅋ

저도 로또 사러 갔다와야겠어요.
신나는 불금되세요^^

헉..
132명..대단한 인기십니다 ㅎ
불금이 좋은 이유는
오늘부터 다시 4강전 월드컵이 시작합니다 ㅎㅎㅎㅎ

ㅋㅋㅋㅋ 한우님~ 4강전이 아니라 8강전 아닌가요?
암튼 즐거운 불금 되세요~ 아자^^

독거노인님도 독서와 함께 즐거운 불금되세요!!

흠... 일해야 하는데요! 독서는 나중에~ ㅋ
즐거운 불금 되세요~

언제나 즐거운 금요일! 오늘도 즐겨보자구요!!

언제나 즐거우시다니... 좋겠어요^^ ㅋㅋ
네~ 즐겨야죠!! 불금 가즈아~

뭐 깔고 하는 걸 귀찮고, 어려워 하시는 분들도 꽤나 많더라구요.
로또 기대는 하지않지만 혹, 혹, 혹 되려나 기대 해 봅니다. ㅋ
1530286687676.gif

ㅎㅎ 혹시나라도 기대하지 마시고,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독거님은 독서하는 주말이 될려나요?ㅎ
일도 컴퓨터 독서도 컴퓨터면 눈이 피로해서 조심해야되용 ㅎ

ㅋㅋㅋ 아뇨!! 출근하니다... 시간날때 쬐금씩 보려구요^^

전 나오자마자 바로 구매했지요~ ㅎㅎㅎㅎ

ㅎㅎ 에빵님~ 참 잘하셨어요^^

ㅎㅎ이번엔 행운 듬뿍 받아 좋은 결과 기다립니다^^

ㅎㅎ 로또가 사람맘처럼 되나요^^ 즐겨보자구요!

저는 교보문고에서 구입했답니다 ㅎㅎㅎ
며칠 비웠더니 어제 독거님 생신이셨네요? 거긴 댓글이 많아 여기 축하 댓글 답니다. ㅎㅎㅎ 축하의 풀봇 시전도 함께 ^^

ㅎㅎ 다들 빠르시네요^^
그저께였습니다... 저도 모르고 하루 지나서 알았죠! ㅋㅋㅋㅋ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고래가 되고 싶어요 .... ㅋ

저두요~~ ㅋㅋㅋ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티월드님^^

한주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토요일, 일요일에도 출근하신다고 하니... 불금을 제대로 못느낄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불금 멋지게 보내세요^^

탑님도 고생하셨습니다!!
이제 오후만 지나면 주말이네요! ㅎㅎ
전 회사에서 즐겁게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탑님도 불금되세요^^

저도 이북을 깔려고하니 엄두가 안나네요.
그리고 이번 로또 대박이라는 후기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M/132 상상만으로 즐겁네요.
당첨되면 수령해서 스팀구매후 나누실꺼죠!
ㅋㅋㅋ

뭐 까는거야 금방인데... 제가 많이 게으른가 봐요! ㅎㅎ
ㅎㅎ 후기라... 그럼 좋겠네요~~
음... 나두든지 제가 잠수타든지 둘중 하나겠죠! ㅋㅋㅋㅋㅋㅋ

잠수타시는게 좋을 듯....
제가 숨겨드릴게요.
아무도 모르는곳으로요.
ㅎㅎㅎ

경아님 책이 나왔네요. 일전에 디자인, 어떤게 좋은지 댓글로 많은 분께 물어보셨던 기억이 나는데, 완성 되었네요. ^^
저도 뭐 깔고 하는거 잘 안하는 1인인데, 깔아봐야겠네요. ^^

ㅋㅋㅋㅋㅋ 나이가 들면 다 그렇게 되나봐요! 옛날엔 참 잘 한것 같은데...ㅎㅎ

이번주도 여지없이 일을 하시는군요...식사는 든든하게 챙겨드시면서 일하시길
저도 이번주만 쉬고 담주부턴 주말 풀 근무입니다 ㅎㅎ

일은 있을때 열심히 해야죠! ㅋㅋㅋ 네~ 아주 든든하게 챙겨 먹도록 할께요^^
아이구~ 다음주부터 힘드시겠군요!!
이번 주말 푹~ 쉬시길 바랍니다^^

주말에도 근무를 하시는군요.. 내일은 내일 오늘은 오늘 불금인 만큼 즐거운 보내시기바람니다(__)

암요!! 즐겁게 불금 보내도록 할께요^^ 좋은 주말 맞이하세요~

이번주에는 저도 교환해서 도전해 봐야 겠네요
독거님도 즐 불금 불~타아~ 오르세욧

잊지 마시고 꼭 교환하세요!! 콩고물 기다리고 있을께요^^ ㅎㅎ

오늘은 불금 보내세요 ~~ ^^
friday-2110666_1280.png

네~ 하루님도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e북 몬갈 깔아야하는 군요^^
잘보시고 감상평 가즈아!!

로또로 주말 즐거움이 생기길 바랍니다. ^^
오늘도 행복하세요.

네 e북 전용 뷰어를 설치해야 합니다~
감상평 같은걸 절대 없으니 기다리지 마시구요^^
즐거운 불금~ 행복한 주말 맞이하세요!!

@kyunga님의 책이 나왔군요! 독거님 덕에 알았네요, 바로 가봐야겠어요, 쓩~!

오 조만간 북스팀글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ㅋㅋㅋ 북스팀 이런건 못해요!! 그냥 읽는것만 ^^ ㅎㅎ

이번엔 참가 못한거 같은데.....응원만 드립니다...^2등하세요 1등은 저에게 ㅡ.ㅡ

와~ 2등만이도 감사하죠^^ 유수님 꼭 1등하셔서 저 콩고물좀 주세요^^

독거님 ㅋㅋ생일 축하드려요 ㅋㅋ지난 포스팅 댓글이 너무 많아서 요기다 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132명 화이팅!!ㅋㅋㅋ(만타....)

ㅋㅋㅋㅋㅋ 댓글이 좀 많았죠?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야야님^^

벌써 한 주가 다 지나 가네요.
불금이라니...
고래밥상이 늘 눈에 들어옵니다.
오늘 부터 진정한 월드컵이 시작입니다. 독거 노인님도 같이 즐겨주세요. ^^

시간이 너무 빠르네요!! ㅎㅎ
아이구 고래밥상 말린사과님께 보내 드려야할듯...!!
전 아침 뉴스로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저도어서 구매해봐야겠네요 :)

이러다 경아님 대박난시겠어요^^ ㅎㅎ

1등 가즈아~~~
오늘 월드컵 8강은 2경기다 재밌을것 같은데
볼수 있을까 싶네요
큰아이 재우고 일어나서 봐야 하는데 ㅎㅎ
불금 잼나게 보내세요 ^^

ㅋㅋ 집에 가즈아~~
벌써 5시가 넘었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뭐 아이 재우고 못일어나면 아침에 결과 확인하시면 되죠^^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하하 전 10시출근 7시퇴근이라 이제 퇴근길이네요
그래도 이번 경기는 꼭 보고싶네요 ^^

항상 느끼는거지만 독거삼츈 글들 중
금요일 글이 제일 밝고 명랑한 느낌이
풀풀 풍겨요ㅎㅎㅎㅎㅎㅎㅎ
불금그리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ㅋㅋㅋㅋㅋㅋㅋ 그런가요?
전 딱히 모르겠는데... 저야 주말에도 출근인데 이상하네요! ㅎ

주말에도 출근하시다니~ 아자아자 홧팅입니다!!!
오늘 덥지만 바람도 솔솔불고 날씨가 괜찮더라구용~
미세먼지도 없구요^^
날씨만틈 화창한 금욜 보내셔용^.^

ㅎㅎ 뭐 요즘은 주말 출근이 일상이라 괜찮습니다! ㅋㅋㅋㅋㅋ
선선한 날씨 좋네요!!
즐거운 불금 보내시고, 편안한 주말 맞이하세요^^

어머낫.. 오타가ㅎㅎ;;
감사해용~! 남은오후엔 더 행복하세용^^

헛 벌써 금요일이라니.. 기분은 좋지만 한편으로 시간이 참 빨리지나가네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ㅋㅋㅋ 그쵸? 기분은 좋은데...
아시나요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독거님 응원 감사해요ㅎㅎ
포스팅에 제 책 등장할때마다 참 감사하면서도 쑥스럽다능!!
불금 가즈아!! 로또도 가즈아!!

ㅎㅎ 별말씀을요^^
뭐~ 쑥스러울께 있다고... 당당하셔도 됩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시고, 주말도 편안하게^^

아...로또 보니까 저도 사러 갔다와야겠네요~
1등되면 스팀사서 고래돼야쥐~~~~^^

ㅎㅎ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랄께요^^
고래 되시면 저 보팅좀 많이 해주시구요~ 헤헤

벌써 이렇게 또 한주가 흘러가는 거 같습니다 40 되기 전에는 시간이 빨리 가는 줄 못 느꼈는데 요즘은 너무 많이 느낍니다 즐거운 불금 되시기 바랍니다

헉~ 쭈니짱님도 40대인가요? 나이가 들수록 세월의 흐름은 더 빠르게 느껴지죠!!
시간아 멈춰라~~ ㅋ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책 가격이 1000SBD인 줄 알고 헐했네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구야~
다행히 1스달입니다~ㅎㅎ

이북이 1스달인거예요? e북이라고 써야 안 이상하네요 ㅎㅎ
엄청 저렴하네요~~오~ 독서를 생활화해야하는데 ㅠㅠ 맘 먹어야 하니;;;
이제 독서독거 이렇게 되나요^^
즐건 불금되세요^^

ㅋㅋㅋ 이북하면 북한 말하는것 같죠? ㅎㅎ
엄청 저렴해요! 뭐 저도 독서 안하기 생활화 중이라... 정말 100만년만에 e북이긴 하지만 사봤네요^^
민트님도 즐거운 불금 되세요~ ㅎㅎ

전자책... 어렵지요~ ㅋㅋㅋ
주말에 꼭 성공하셔서 보시길~

어렵운가요? 어려울게 뭐가 있죠? ㅋㅋㅋㅋ
전 귀찮아서 뷰어 안깔고 있는데...이런 게을러 터져가지고~ ㅎㅎ
주말도 출근이라 시간나는데로 조금씩 보려구요^^

E-book 형태로 나왔군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ㅎㅎ 네~ 관심 있으시면 구매 어떠세요? ㅎ
주니님도 즐거운 주말되세요~~

구매 고려해보겠습니다~^^

저는 로또 당첨 되시기만 기도 하겟습니다 ~~^^

ㅋㅋㅋ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독거노인님께서도 즐거운 금요일!! 행복한 주말되세요~!ღ'ᴗ'ღ

네~ 감사합니다!! 불금인데 아직 일하고있네요~ ㅋㅋㅋㅋ

두근두근합니다~ㅎㅎㅎ
즐거운 불금되세요~~~~~~

어디 심장이 안좋으세요? ㅎㅎ
즐거운 불금 보내시고, 편안한 주말 되세요~~

네~~~ㅎㅎㅎ

항상 느끼지만...
독거노인님 참여자분들 다 작성하시는 거 보면 너무 대단하세요...
참가자도 많은데 저렇게 다 리스트업해서 알려주시고...
뭔가 글이나 행동은 쿨한 도시남자 같은데 이런거보면 츤츤데레데레츤데레 따스한 도시남자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대단할게 있나요? 나온 툴들만 잘 사용하면 되는걸요^^

쿨한 도시남자 같은데 이런거보면 츤츤데레데레츤데레 따스한 도시남자느낌

이거 칭찬하는 건가요? 아닌가!! ㅋㅋㅋㅋ

물론 매력쟁이라는 최상의 칭찬입니다 :)
반전 매력까지 갖춘 매력쟁이!!!

그치만 자꾸 두근두근한데 어쩌죠^^;;
행복한 저녁 주말 보내세요~!!

ㅋㅋㅋ 두근두근해도 로또는 쉬운게 아니라서...
벼락 두번 맞을 확률이라잖아요^^
전 아직 한번도 안맞아봐서.... 어려울것 같아요! ㅎㅎ

대박사건!!

저도 꿈에 도전하겠습니다.

로또!!

ㅜㅠ

ㅋㅋㅋㅋ 꿈은 이루어진다!! 화이팅 입니다~
로또는 사셨죠? ㅎㅎ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