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로 맞춤 셔츠를 구매했어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몇 주 전 스팀 시티에 방문해서 @ukk 님을 통해 맞춤 셔츠를 구매한 적이 있었습니다.
행사에서 즉석으로 사이즈를 재시고 오늘 셔츠를 받으러 갔습니다.
1531563863082.jpg

블랙라이라는 이름의 샵은 강남구청에 위치하고 있고요.
이곳에서는 위보스 밋업이 종종 열리는 곳이기도 하고요~

1531563861734.jpg

실내는 사진으로만 보다 실제로 보니 너무 아늑하고 좋더라고요!
예쁜 자켓도 넘나 많고!!! 취저였음!! ㅋㅋㅋㅋㅋ

1531563859863.jpg
욱님 넘나 귀엽...카...카와이!!!

이번에 주문한 셔츠인데요~
다리가 길어 보이는 마법의 거울이 있어 사진 한방 찍어 주고!!
재질도 너무 좋고 약간 스판끼가 있는지 구김도 거의 없고요!!

1531563858489.jpg

소매에 STEEMIT 자수를 넣어주는 센수까지!

도란 도란 스팀잇 사업 아이템으로 수다를 떨다 집에 왔네요 ㅎㅎ
저녁 약속만 아니었으면 쏘주에 곱창 한잔하고 싶은 너무 멋진 분이셨음!!

스팀 페이 결제해보고 싶으신 분은... 블랙 라벨에서 한번 써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ㅎㅎㅎ
자매품 선유기지도 있습니다.

Sort:  

오옷 셔츠 맞추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스팀페이 킹스맨 조합은 그대로 풀봇!

ㅋㅋ 일부로 먼길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돠~~
추 후에 따로 자리 한번 가지시죠!! 심심하면 가끔 지나가다가 커피 드시러 놀러오셔유 ㅎㅎㅎ

으악ㅋㅋㅋㅋㅋㅋ카와이 인정인정ㅎㅎㅎㅎ 블렉라펠 대구지사도있나요?

대구 라온제나 호텔 안에 가맹점 있었고 ,
대구 봉덕동에 직영점을 했었습니다.
지금은 둘다 안하고 있습니다.
문제가 좀 생겨서^^;;
그래서 강남 본점에서만 있습니다!
천안에 가맹점 있구요.

이형이 머리속에 술 생각밖에 없어서 그래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취해서오신건가.... ㅋㅋㅋㅋ
빨리 다같이 소주 한잔 먹을 수 있는 날이 왔으면 합니다..ㅋㅋㅋ

나 이제 술사러 갈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벌써한잔 묵고있는 저... ㅋㅋ

아 민망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퍼뜩 술로 잊으시죠 같이 ㅋㅋㅋ캬캬

진짜 심심해서 놀러가믄 커피 줘유? ㅎㅎ

당연하죠! ㅋㅋㅋㅋ 선배님 얼마든지 오세유

앗! 앗! 여기 혹시 대구에도 지사가 있나요? 저 결혼할때 아버지가 여기서 맞춤양복하신것같은데?!!? 그나저나 오.....숫빨이쁜데요 언니???ㅎㅎㅎ

대구 라온제나 호텔 안에 가맹점 있었고 ,
대구 봉덕동에 직영점을 했었습니다.
지금은 둘다 안하고 있습니다.
문제가 좀 생겨서^^;;
그래서 강남 본점에서만 있습니다!
천안에 가맹점 있구요.
호홋~~

저 사진이 다리가 길어 보인거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욱사마님 개그코드 취향저격입니다 ㅋㅋㅋㅋㅋ 지나가다 웃고가는 오지라퍼 1인이요 ㅋㅋㅋㅋ

셔츠가 너무이뻐요! 이거 탐나는데... 빨리 스달부터 모아야겠습니다! ㅎㅎ

아 블랙라펠이였군요
저도 블랙라벨인줄 알았는데 ㅋㅋㅋ
스팀페이코 를 쓴다면 블랙마펠에서 ㅎㅎ

블랙마펠 아니져....칫...ㅋㅋㅋ

ㅋㅋ 오타에요 ~
휴대폰으로 하다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능적 오타

우와 덕분에 매장을 둘러보게되었네요~ 매장도 고급스럽고 좋네요~!! :)

블랙라펠 방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kr-kingsman 태그도 감사합니다~^^

네드 빠지고 스팀잇에 입사하시나요?ㅋ회사 유니폼 같아 보이네요

WARNING - The message you received from @sanjugangber is a CONFIRMED SCAM!
DO NOT FOLLOW any instruction and DO NOT CLICK on any link in the comment!

For more information about this scam, read this post:
https://steemit.com/steemit/@arcange/phishing-site-reported-steem-link-premium

If you find my work to protect you and the community valuable, please consider to upvote this warning or to vote for my witness.

앗 카와이!!ㅋㅋㅋ 왠지 어울리네요~
기린아님 멋짐장착하셨네요~ 마법의 거울덕분? ㅋㅋ
셔츠색상이쁘네요. 어울리셔욧~

기린옹께서 신남을 감추지 못하고 이꾼요....자수 센수 부럽수...(무리수...) ㅡ_ㅡ...앗...아아...읍읍....

푸하하핫
저 steemit...글자만 보면 왜케 반가워요 ㅎㅎㅎㅎ

매장은 볼 때마다 정말 멋지네요. ^^b

스팀페이의 활용도는 무궁무진-!! ㅋㅋㅋㅋ

ㅎㅎㅎㅎ사장님 넘나 귀엽네요 ㅎㅎ

스팀맨 전용슈트군요...
역시 핏이 좋으니 슈트빨이 ㅜㅜ 부럽...

@ukk 님 이 멋지게 만들어주셨네요!! 저도 남자였다면... ㅋㅋㅋ!

캬~ 핏이 예술이네요! 옷이 모델빨을 받는다는 말이 이런 거였군요. :D
유쾌한 @ukk님까지 사진에 함께 나왔네요.ㅋㅋ

셔츠가 잘 어울리시네요~ 멋지십니다.
멋진 셔츠와 멋진 몸매의 조합이군요.

오호~ 역시 스팀잇은 금손분들이 많아요ㅎ

와우! 기다리던 인증샷이 올라왔군요! ㅎㅎㅎㅎ 멋지셔욧! ㅎㅎㅎㅎㅎㅎㅎ

Hi there! I just upvoted you, I am a semibot that sometimes vote on great content or sometimes just Create useful content. I am helping @cheetah , @FollowForUpvotes , @minnowSupport , @steemgigs , @dropahead #bots and other users right now for making the steem more helpful to new users. Contact me if you want me to follow on your content or comments. If you have any query then please contact me. You can always send me SP or SBD so i can keep helping you indirectly by helping these awesome bots.



Do not forget to Follow @jeevanot, I actually create content as HUMAN. />

우와 욱님이 거기에서 일하시나봐요 :)
매장도 너무 멋지고, 셔츠 색도 참 예쁘네요-
자매품 선유기지 광고 ㅋㅋㅋㅋ

욱님이 사장님이세요! ㅎㅎㅎ

와 대박이네요 ㄷㄷㄷ 스팀잇마크를 달아주셨다니 ㅋㅋㅋㅋ

이욜~
수트 빨 좀 받으시는데요~!!! ??? (아... 정확히는 옷 빨이 맞으려나요?ㅎㅋ)

You received 14.83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7.15. Congrats!

호우! 기린아님~ 다리도 길어보이고 멋진데요? ㅎㅎ Steemit 자수까지~ 욱님도 센스가 보통이 아니시네요 ^^

와 ㅋㅋㅋ 멋져요 기린아님!!! ㅋㅋ 오늘은 마니님께 당하던?ㅋㅋ 기린아님이 아니네요!! ^-^ 사진속에 언뜻 보이는 매장과 셔츠도 예쁘고, 기린아님도... 예쁘... 시..고요...ㅎㅎㅎㅎb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