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페이로 맞춤 셔츠를 구매했어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ㅋㅋ 일부로 먼길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돠~~
추 후에 따로 자리 한번 가지시죠!! 심심하면 가끔 지나가다가 커피 드시러 놀러오셔유 ㅎㅎㅎ

Sort:  

으악ㅋㅋㅋㅋㅋㅋ카와이 인정인정ㅎㅎㅎㅎ 블렉라펠 대구지사도있나요?

대구 라온제나 호텔 안에 가맹점 있었고 ,
대구 봉덕동에 직영점을 했었습니다.
지금은 둘다 안하고 있습니다.
문제가 좀 생겨서^^;;
그래서 강남 본점에서만 있습니다!
천안에 가맹점 있구요.

이형이 머리속에 술 생각밖에 없어서 그래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취해서오신건가.... ㅋㅋㅋㅋ
빨리 다같이 소주 한잔 먹을 수 있는 날이 왔으면 합니다..ㅋㅋㅋ

나 이제 술사러 갈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벌써한잔 묵고있는 저... ㅋㅋ

아 민망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퍼뜩 술로 잊으시죠 같이 ㅋㅋㅋ캬캬

진짜 심심해서 놀러가믄 커피 줘유? ㅎㅎ

당연하죠! ㅋㅋㅋㅋ 선배님 얼마든지 오세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