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 첫 출금기!!

in #busy6 years ago (edited)

J8leqLD.jpg

안녕하세요 홍훌라입니다 :)
요즘 주변사람들에게 스팀잇 홍보를 많이 하고있는데요,
대체적으로 사기 아니냐, 다단계아니냐, 진짜 돈이되냐..
등등등 부정적인 얘기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이미 스팀잇의 매력에 빠진 저에게는 기분이 안좋은 얘기라서
더이상 말로만 해선 안되겠다는 심정으로
보상받은 스팀달러를 출금하는 글을 처음으로 씁니다!!

사실 보상받은 스팀달러는 전부다 스팀파워업을 위해 썼었는데,
이번 한번만 출금해서 눈으로 보여주자는 심정으로 했습니다 ㅋㅋ

캡처1.JPG

일주일전 쓴 먹스팀 글이 2.53달러의 수익이 발생했군요.

캡처2.JPG

1.255 스팀달러가 제 지갑으로 들어왔습니다.

캡처3.JPG
캡처4.JPG

블록트레이더로 달려갑니다 후다닥.
현재 국내 거래소중에 스팀달러를 바로 입금받을수있는곳이 없어서,
블록트레이더에서 이더리움으로 변경을 합니다.
0.00921707 이더리움으로 변경이 가능하네요 ㅋㅋ

캡처5.JPG

1 이더리움당 1,535,000원입니다.
뭐 전송받을때 가격이 떨어져도 상관하지않습니다.
원화로 출금을 하는것이 목적이니까요 ㅋㅋㅋㅋㅋ

캡처6.JPG

하..망할놈의 업비트..
이더리움 입금계좌가 생성되질않습니다.
그렇다면...
빗썸으로 떠납시다 ㅅㅅㅅㅅㅅ

캡처8.JPG

이더리움 입금계좌 생성완료!!
개인적으로 빗썸은 좀 극혐하지만 이럴땐 좋네요 ㅋㅋ

자.. 생성된 계좌로 입금을 해볼까요???

캡처9.jpg

블록트레이드에서 생긴 저 메모를 복사합니다.

캡처10.jpg

이후 지갑에서 스팀달러를 누르면 송금이라는 메뉴가 보이실텐데요
송금을 꾹 클릭후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면
받는이를 쓰는 란에 블록트레이드를 써주시고
메모에 아까 블록트레이드에서 복사한 메모를 붙여넣습니다.
그리고 Submit 클릭!!

캡처11.jpg

자..거래내역에 블록트레이드로 20초전 송금내역이 나옵니다.

캡처12.JPG

스팀달러를 이더리움으로 변경했다는 transaction도 확인.
이더리움양이 조금 줄었네요??
그때그때 시세를 반영하다보니 그런듯 합니다 ㅅㅅㅅㅅ

캡처13.JPG

오매불망 기다리다보니 20분정도후에 빗썸에 입금완료!!

자 이제 이 이더리움을 팔아제껴볼까요?????

캡처14.JPG

가격은 상관없다고 위에 말해놓고 150만원에 지정가 매도한
저란놈이 보이십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과 5분만에 변하는게 사람 마음 아니겠습니까? ㅇㅈ? 응 인정

캡처15.JPG

일전에 빗썸에 원화로 600원 정도 남아있었는데
이더리움이 다 팔리면서 합쳐지니 14,000원이 되었습니다!!

자 이제 출금받읍시다~!!
실제로 제 계좌에 돈이 들어오는것을 보여주기위해 쓰는 포스트니까요.

캡처16.jpg

자 수수료 1,000원 강탈 당하고
13,000원 입금 고고씽!!

캡쳐18.jpg

5분정도 지나니 돈이 똬아아아악 들어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싸 13,000원 획득!!
RPG 게임하면서 몬스터 때려잡고 보상받은 기분을
실생활에서 한번 느껴봤습니다.

캡처.jpg

체크카드들고 빤스휘날리면서 슈퍼로 뛰어갑니다.
아이코스용 히츠 2갑과 김치왕뚜껑 GET!!
10,000원을 카드로 계산하고도 3,000원이 남는 기적.

자 여러분.
이미 스팀잇을 하시는 분들이야 제 글은 당연한 글입니다.
하지만 시작할때 돈이 드는것도 아니며,
물건을 강매시키는것도 아니며,
꾸준히 접속하셔서 재미난글 쓰시고 보상도 받는 이 좋은놈을
다단계다, 사기다, 매도하지마시고.
제가 쓴글 보시면서 "진짜 가능하구나!!" 생각해 주시길 바랍니다.

기분좋은 보상으로 저는 컵라면 후루룩 하고 식후땡 한대 때리러갑니다.

맛있는 녀석들 박력넘치는 주문.gif

조만간 좋은글을 많이써서 많은 보상을 받는 스티미언이되어
위 움짤처럼 상남자 그 자체인 주문을 한번 해보고싶네요 ㅋㅋ

이상 초보의 첫 출금기였습니다~!!

스팀잇 사랑해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너무감사합니다^^ 저같은 뉴비에게는 한줄기 빛같은 존재이십니다 ㅠㅠ

Hi @honghulla!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5 SBD @tipU from @mawan1002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thanks :)

tip!

감사합니다 ㅠㅠ

제남편도 못믿더라구요. 그 돈을 누가 왜 주냐고 ㅋㅋ 저도 한번 출금해서 보여줘야겠어요 ! 팔로우하고 갑니다^^

남편분에게 제 글 보여주시면서 "이사람은 글쓰고 담배도 공짜로 핀다더라" 라면서 한번 보여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적은돈이라도 이런 경험이 중요한거겠죠. 저도 어서 출금을 해봐야겠습니다.

ㅋㅋ 저도 출금할일이야 있겠냐 라고 생각했는데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눈으로 한번 보여주는게 빠를거같아 이렇게 글 작성합니다. ㅋㅋ

@honghulla님 잘 보았습니다. 저도 해봐야 겠습니다. 아직 출금을 하여 본적이 없습니다.

ㅎㅎ 보통 저도 스팀파워로 구매하는데 이번한번은 이렇게 출금해봤습니다. 주변에 눈으로 보여줄 글 작성도 필요했구요 ㅎㅎ 다음에 @himapan님도 한번 출금해보세요 재밋습니다^^

조만간 실행 해봐야 겠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변에 홍보하실때 진짜 돈되냐라고 물으시면 제글 한번 보여주세요 ㅋㅋㅋㅋ

저도 이런 날이 오길 바래보네요ㅎ

헛.. 지금 당장도 가능하실거같은데 ㅎㅎ 한번쯤은 출금해보는게 아무래도 지속적으로 이용하는데 도움이 되겠죠? 화이팅합시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캬 감사합니다^^ 맞팔로우 바로 들어갑니다~!!

첫 출금기 잘 보고 갑니다. 저도 얼마전에 76천으로 출금을 했습니다. https://busy.org/kr-writing/@talkit/76cf4a 저는 좀 복잡하게 했는데 째는 간단한 것 같습니다. ^^;;

ㅎㅎ 저도 헤매다가 최대한 간편하게 할수있는방법을 좀 찾아서 해봤습니다.. @talkit 님도 출금 축하드려요^^

저도 나중에 출금할때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하고 앞으로 자주 놀러올께요^^

감사합니다~^^ 나중에 출금하실때 참고하셔서 저처럼 헤매지마시고 한번에 하세요 ㅎㅎ 화이팅

아하 ! 이렇게 하는거군요
저는 이때까지 저거 수수료 떄매 안되는지 알고 못 뽑았는데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나중에 출금하셔서 인증글 한번 써주세요 ㅋㅋ 그래야 불신에 가득찬 다른사람들도 스팀잇을 신뢰할수있으니까요 ㅎㅎ

현금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 많은 분들께서 보시고 스팀잇 열심히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많은분들이 보셨음 좋겠네요

안녕하세용~ 가입한지 몇일 안된 뉴비인데 나중에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네요^^ 팔로워하고 갈게요~~^^

핡..유용하게 읽어주셨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저두 맞팔로우갑니다 슝

저는 다른 코인 팔아 이제라도 스팀에 넣고 싶습니다. 만. 다른 코인이 없군요. 크흑 ㅠ_ㅠ

ㅋㅋㅋ 저도 얼마전에 에이다 가지고있다가 조금이득보고 다 팔았는데.. 이틀후에 천원이 넘더라구요 ㅋㅋ 저는 코인운은 죽어도 없나봅니다.

진짜!! 최고의 포스팅입니다^^ 제가 너무너무 궁금해 하던 거거든요 ㅎㅎ

캬..도움이 됐다니 기쁩니다!

ㅋㅋ 현금화후기ㅡ재밌게봤습니당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정말 알차게 쓰셨네요 ㅎㅎㅎ

아직 3천원 남았습니다ㅋㅋㅋㅋㅋ

이제 막 시작한 뉴비인 저에게는 정말 딱인 글이었어요 ㅋㅋ 업비트만 좋다했는데, 빗썸도 유용하니 둘다 활용해야 겠네용!

개똥도 약에쓸라니 없다고 저날따라 업비트가 말썽이더니만 개똥같은 빗썸이 약이됐네요ㅋㅋㅋㅋㅋ

이제 시작한 뉴빗입니다.
좋은 정보네요 ^^ 잘읽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자주놀러오세용

우와!!!!!!!!!!! 첫 출금기 잘 봤습니다.
저도 조만간 시도를..^^

이렇게 하는 방법도 있었군요. 전 플로닉스에서 한국거래소에서 보냈는데 다음에 이방법 써 봐야 겠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글 재미나게 잘 쓰셨네요ㅎㅎ 저도 첫출금 앞두고 있습니다ㅎㅎ

멋집니다. 저도 스팀잇에 동참합니다.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awarded a 100% upvote by @lottobot! This post was the winner of lottery #1190, which had a total of 1 entries. @lottobot always has a lottery going on! If you would like to nominate a post for the current lottery, just send 0.1 SBD or STEEM to @lottobot, and include the url of the post you would like to nominate as a memo. Learn more by reading the introductory post! Good luck!

This post has received a 1.42 % upvote from thanks to: @honghulla.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Send minimum 0.100 SBD to bid for votes.

Before sending a transfer to @minnowhelper, verify that your publication meets these conditions (http://www.minnowhelper.com/conditions.php). After the transfer is made, no claims will be received.


The Minnowhelper team is still looking for investors (Minimum 10 SP), if you are interested in this, read the conditions of how to invest click here!!!
ROI Calculator for Investors click here!!!

출금하는 과정이 생각보다 복잡하네요 ㅋ;;;
그래도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