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마카오 먹스팀1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제이빈입니다!
여행은 먹방이 주된 목적이라고 생각하는 저는 홍콩에서도
맛있는 음식들을 정말 많이 먹었는데요 ㅎㅎ
어떤것들을 먹었는지 보여드릴게요 :)


KakaoTalk_20180611_000423246.jpg
KakaoTalk_20180611_000422227.jpg

비주얼 대박이죠 ㅠㅠ
홍콩에서도 이렇게 퀄리티 있는 파스타랑 피자를 즐길 수가 있답니다 :)
피자도 파스타도 너무 맛있었어요 😋

KakaoTalk_20180611_000344375.jpg

두번째로 홍콩에 갔을 때, 홍콩에 도착한 시간이 점심시간때라
배가고파서 숙소에 가기도 전에 들어갔던 로컬식당!
샐러드롤은 상상하던대로 상큼한 맛이었고, 카레볶음밥 비주얼의 볶음밥은
카레향만 조금 났던...ㅎㅎ

KakaoTalk_20180612_010900269.jpg

마카오에서 홍콩으로 돌아가는 페리를 타기 전, 페리터미널에서 들린 식당!
저는 춘권이 참 좋더라구요 😊 짜장맛이 날 것 같이 생긴 볶음면은
짜장맛보다는 간장 비슷한 맛이 났답니다! 맛있었어요 😻

KakaoTalk_20180611_000531040.jpg
KakaoTalk_20180611_000351954.jpg

일본 편의점 만큼은 아니어도, 홍콩 편의점에도 다양한 간식거리가 있었어요~
이 때 불닭볶음면 치즈맛이 신상이었는데 우리나라에서도 안먹어본게 홍콩에 있길래
신기해서 사봤다가 맛있어서 또 샀다는 이야기 ㅎㅎ...
이렇게 야식까지 알차게 먹고 다닌 여행, 먹방여행이라 할만하죠? 🙉


저녁시간이라 저녁 드시기 전에 제 포스팅을 보신다면
입맛을 돋궈 주겠네요 ㅎㅎ 스티미언분들 저녁 맛있게 드시고,
저는 다음 포스팅 홍콩 마카오 여행기 2탄으로 돌아올게요, 뿅!
항상 감사합니다 💟

Sort:  

아~
중식 볶음면이 넘 먹구 싶네요~
우리집 근처에는 하는데가 없어서~~~ㅋ
투표 하구 오신거 같던데
편안한 밥 되세요
^^

저도 근처에는 볶음면 하는데가 없더라구요 ㅠㅠ
baraka님도 편안한밤 되세요 :)

오우 맛있겠네요... ^^

완전 맛있겠죠 ㅎ_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

어딜가든 먹는게 남는거네요.
홍콩에도 꾀나 맛집이 많은 모양이던데~~ 결혼하기 전에 많이 놀러 다니세요^^

넵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많이많이 놀러다니려고요 ㅎㅎ

오우오우~피자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네요~

피자 정말 맛있어 보이죠~ ㅎㅎ

아,, 제가 좋아하는 면요리가.. 맛있어 보이네요.

너무 맛있겠죠 ㅠㅠ

숫자 이벤트 여기 보팅했습니다 ^^

헛 감사합니다!! ^^

피자 , 스파게티 먹스럽네요. ~ 먹고 싶어용 ~

너무 맛있겠죠 ㅎㅎ

대문사진부터 피자사진보고 바로 클릭해서 들어왔어요 ㅋㅋㅋ 먹방사진들이 너무 많아서 황홀합니다 ㅋㅋ

여행은 역시 먹방이죠! ㅎㅎ

저는 맨 위에 치즈가 제일 맛있게 생긴거 같아요 ㅎㅎ 아 글구 보팅 추천 감사해용!!^0^

그쵸그쵸 ㅎㅎ 실제로도 맛있었어용 저도 항상 감사해요 :)

피자 포스팅 ㅠㅠ 보자마자
침샘이 자극되네요

진정한 침샘자극짤이죠 ㅠㅠ

홍콩편의점에서 한글 박힌 컵라면 보면 신기할 듯 하네요.ㅋ
편의점을 털으셨군요!!ㅋ

넵! 홍콩 편의점 털이 ㅎㅎ

역시 편의점 털기도 한번은 해야하는 듯 합니다 ㅎㅎㅎ
야식은 기본이죠....후후후
먹방여행 강추입니다 :)

맞아요 야식은 기본이죠 후후... 너무 행복한 먹방여행ㅎㅎ

여행은 역시 먹방입니다. ㅎㅎㅎ
여행에 먹방이 빠지면 섭하죠 !!!

고럼요고럼요!! 여행에는 먹방이죠 ㅎ_ㅎ

제 뱃속의 꼬르륵 소리가 엄청..
커집니다...
커집니다... 커집니다..
배고프다... 힝
피자로 시작해서..ㅠ.ㅠ.ㅠ.ㅠ.ㅠ.ㅠ
배고프다.. 저기 넙쩍한 누들같은..
볶음 .. 저거 먹어보고싶어요. 배고프당

다 맛있어보이죠 ㅠㅠ 실제로 다 맛있더라구요 힝...

먹방사진으로 대리만족하고갑니다^^
반가워요^^ㅎㅎㅎㅎㅎ

반가워요 ㅎㅎ 자주 소통해요! :)

타국에서 맛보는 익숙하지만 새로운 비주얼 음식들!!!
반가운건 역시나 한국 글씨가 뙇 새겨져 있는 불닭 볶음 면이네요.ㅋㅋ

저도 편의점에서 불닭볶음면 컵을 딱 봤는데 너무 반갑더라구요 ㅋㅋㅋ

제가 안 가본곳을 다 다녀오셨네요~ ㅎㅎ 싱가폴도 마카오도~ ㅎㅎ

둘다 좋아요~~ 꼭 한번 여행가보시길 추천드려요! :)

홍콩 종종 가곤 했는데 다시 가고파지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