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 인피니티워 피날레의 영화후기

in #busy6 years ago (edited)

333333333333333333.png

개봉하자마자 바로 보려고 했는데 약속이 있어서 못봤죠ㅠㅠ
원래 영화는 개봉하자마자 봐야 제맛인데 말이죠..

어벤져스는 진짜 예전부터 광팬이라서 나오는 족족 챙겨보는데
이번에는 기존 어벤져스랑은 다른 캐릭터들이 출연을 해서 진짜
너무 설렜어요 마치 첫사랑 만나는 느낌이랄까??

처음에는 IMAX로 볼까 라고 생각했지만 뭔가 예매하기가 힘들기도 할거
같아서 그냥 봤어요. 우선 제 후기의 결과를 먼저 말씀 드리자면
음... 어벤져스 팬이지만 이건좀.. 아닌거같다??라는 생각
아 !! 우선 영화 안보신분들은 제 글 보면 스포가 조금 있어서 안보시는 걸
추천드리지만 상관 없으신분들은 그냥 재미있게 봐주세요

우선 이번 어벤져스 시리즈는 '타노스'의 영화라고 생각 될 정도로
타노스라는 인물에 초점을 맞춘듯 싶었습니다. 그래도 나름 볼거리가
있었고 그중에 새로운 조합과 출연에 대해서 말씀 드리자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토르의 만남], [아이언맨----닥터스트레인지]의
만남으로 새로운 조합을 생성했고 또 영영 볼줄 몰랐던 캡틴아메리카와
토르의 부활?? 저는 정말 소름돋게 멋있게 봤어요. 진짜 출연하는게 완전
멋있엇음..

그리고 역시 전투씬은 멋잇기도 했지만 제일 불만인거는 헐크의 부재!!
헐크 ㅠㅠㅠㅠ 초반에 등장해서 너무 약한 모습을 보인후 헐크는 볼 수가 없었습니다
그게 제일 아쉽네요

그리고 마지막은 스포는 안할거지만 너무 아쉬웠어요. 이해도 잘안되고.
그래서 나름 분석을 해봤는데 다음 포스팅은 이번 시리즈에 대한 분석을
한번 써볼까 합니다.

아!! 그리고 쿠키영상도 있긴 하지만 뭐 그렇게 볼건 없구요
쿠키영상까지 좀 기다리셔야되요 ㅎㅎ

이상 어벤져스:인피니티워 에 대한 후기 였습니다

Sort:  

요즘 어벤져스 열기가 핫하던데 언제 한 번 보러 가봐야겠네요 ㅎㅎ 팔로우하고 가요^^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ㅎㅎ

저도 빨리 보고 싶습니다. ㅠㅠ 언제나 볼수 있을런지 ㅠㅠ

얼른 보세요 ㅎㅎ 진짜 강추드립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 소통해용

보고싶은데 일본은 영화상영 항상 늦게해서...ㅠㅠ

아 ㅎㅎ 일본에 계시나 보내요 ㅎㅎ 자주소통해요

캡틴 아메리카 등장할 때 너무 멋있었죠? ㅎㅎ
전 그 장면이 제일 좋더라고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히어로는 앤트맨인데 아예 안 나와서 아쉬웠고요ㅋㅋ

저는 그것도 멋잇엇는데 개인적으로 토르가 등장할때도
조금 소름 돋더라고요 ㅎㅎ

재미있겠네요
보러가야할텐데...

잼잇어요 되게 ㅎㅎ

댓글 달아주셔서 놀러왔습니다. ^^ 어벤져스보고 실망하셨나보네요. 포스팅 잘 보고 가요

네 ㅠㅠ 팬이어서 그런가 조금 실망햇어요 ㅎㅎ

또 다음 편 기다려지겠군요!

완전 기다려져요 ㅎㅎㅎ

Congratulations @ljk74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타노스만 러닝타임에 30분 가까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ㄷㄷㄷㄷ

네 ㅠㅠ ㅋㅋㅋㅋㅋ안직 안보셧나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