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소한 하루 생각]

in #busy6 years ago

드미미미미미미니이이이임~~
지난번 글에는 글만 읽고 답글도 못 남기고 사라졌었네요. ^^
이리 다시 뵈니 너무 반가워요! 환절기 잘 지내고 계신 거죠? 오랫만에 녹음도 하셨다고 했는데... 건강 하시구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옛날에 제 친구가 사회복지사가 되겠다고 진로를 변경했다가 자기는 안 맞는 거 같다고 다시 변경했었다죠. 아주 오래전 일이네요.

환경도 점점 좋아지길...

Sort:  

해피니이임임임!!!!!! ㅎㅎㅎ
잘 지내고 계셔요!? ㅎㅎㅎ계신곳은 괜찮죠!? 거기도 많이 추워졌나요!? 저는 병원에서 독감 예방 주사 놔줘서 (병 걸리지 말고 열심히 일하라고 맞춰준 것 같지만) 그런지 아직까진 건강하네요! 해피님도 꼭 아프지 말고 환절기 보내셔요 ㅜㅜ

참 아이러니한게 사회복지사의 복지는 영 부족한게 많은 것 같아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