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orange5008입니다^^
갑작스러운 휴가로 일주일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그사이 날씨는 더욱 쌀쌀해졌네요~
제주엔 온종일 바람이 심하게 불고있답니다~

FD4B3611-FACC-4D57-91A9-5763B44909AA.jpeg

저는 주말에 제주로 돌아와서 아직은 적응하지
못하고 있답니다~ 너무 열심히 챙겨 먹어서인지
몸이 무겁게 느껴집니다^^;;
육지에서는 보이지 않던 벌레들과 마주한 순간
제주에 왔음을 실감했네요ㅜ
피드가 활기를 되찾길 바라며 저도 부지런해져야
겠습니다~!!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Sort:  

구름위를 비행했군요 ㅎㅎㅎㅎ
포토존이 날개위가 아니네요
저는 매번 어디가면 날개가 가리는지...ㅋㅋㅋㅋㅋ

구름위를 난다는건 참 묘해요
기분이^^

즐거운 추석 보내시고 돌아가시는군요^^
다시 또 제주에서 즐거운 소식 전해주세요^^

저는 이번주 목금에 갑니다 ㅎㅎ
태풍온다는데 걱정입니다 ㅠ

갑자기 아침저녁으로 추워져서
감기 조심해야 겠더라구요.
건강 유의하시고 가을의 제주풍경도
예쁘게 소개해 주세요^^

저도 명절을 보내고 왔더니 몸이.... 우리 다시 힘차게 일어나자구요!

제주도의 바닷 바람이 그리웠겠네요.ㅎㅎㅎ

일몰인가요? 하늘이 갈라진 것 같네요~
푹 쉬셨으면 이제 다시 달려야죠~^^

벌레가 있어 괴롭지만 또 그것들이 보이고 안보임에 따라 계절이 가는것도 더 실감나죠

오랜만에 뵙습니다!!!
모두들 갑작스럽게 스팀잇에서 강제휴가를 받았네요 ㅎㅎㅎ
다시 시작을 위하야!!! :)

제주로 돌아 가셨군요 ~~^^
고향에서의 추억이 새록 새록 싸이겠어요.

정말 급 선선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하세요^^

오렌지님 휴가 잘다녀오셨어요?
이제 자주 뵈어요 ^-^

ㅋㅋ 제주에 사시면 육지라고 표현 하시는군요
이제 제주분 맞네요.
아 참!! 홍보대사시죠. ㅋㅋㅋ
오랜만에 반갑습니다.
날추워졌으니.. 물질은 하심 안됍니더~~

자주뵈요 오렌지님~~~^^

오랜만에 포스팅 하시네요
감기조심하세요

폭신폭신 구름이 멋지네요~ ^^
저도 처음엔 강제로 시작한 휴가가 길어지고 있네요!~ ㅎㅎ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오렌지님!!!~ ^^

태풍 바람 조심하세요~~^^

정말 갑작(?)스런 휴가로 인해 본의 아니게 스팀잇 방학을 즐기고 오셨군요~ ㅎㅎ 저도 그랬답니다~

저도 너무 너무 많이 먹고 잘 놀았네요.

가끔 스팀잇 방학이 필요할지도... ㅎㅎ

추석 잘 보내신 것 같아요 ㅎ(저두 몸이...ㅎ)
얼른 적응하셔서 저와 함께 스팀해요ㅎ
제주라이프 포스팅 기다릴게요^^

제주도 오셨군요~
비행기에서 찍은 사진이 정말 예쁩니다~
차분히 집 안 정리도 하시고, 제주 이야기도 들려주세요~^^

멋진하늘이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피드가 다시 활발해졌어요.. 환절기 건강 조심하십시오..

아.... 벌레...;;
전 제주 도민이 될 순 없겠군요..
벌레 때문에라도 ㅠㅠㅠㅠㅠㅠㅠ(옹?????????ㅋㅋ)

휴가뒤 후유증을 어떻게 이겨내는냐 이것도 중요하죠.
오늘까지 푹 쉬시고 내일부터는 활기찬 모습으로 스팀잇에 글 올려주십시오.^^

아 다시 제주로 가셨군요 ㅠㅜ
저는 이제 식을 마치고 또다른 세상의 문으로
들어가는 중인데...학교라는 곳에서 아직 저를
놓아주지 않아 미친듯 열공 모드에 들어가는
중입니다 ㅎㅎ 오늘 좋은 하루되시고!! :)
매일매일 스마일!!!!!

저희는 제주를 찾는데 육지로 휴가를 가셨나봐요 히힛^^

안녕하세요!!
캘리 무료이벤트에 당첨되셨어요!
https://steemit.com/kr-art/@dorothy.kim/kr-event-500-
확인해주세용!!

오렌지님 피드는 다시 생기를 찾고 있어요
이제 오렌지님만 오시면 돼요^-^

요즘 물질 배우러 다니시는건 아닐테고~~~
얼른 오셔요 궁금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