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더 파티 feat. 뜻밖의 운동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pppnim입니다

오늘은 어머니의 61번째 생신이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어머니 짝짝짝!!! 사실 정확하게 오늘이 생신은 아닌데 다들 스케쥴상 오늘 파티를 하기로 조율했습니다 환갑을 축하하러 형네 가족들도 내려오고 모처럼 외가식구들과 함께 세종에 있는 더 파티에 다녀왔습니다 5시에 예약을 했는데 출발전에 갑작스레 소나기가 쏟아지더군요 제발 열기좀 식혀다오

11.jpg
조카포함 총 13명의 자리로 예약했습니다 오랜만에 뵙는 자리라 인사를 드리고 바로 음식을 푸러 출발했습니다 ㅎㅎㅎ 모두 다닥다닥 붙어앉아야 해서 조금 좁은 느낌이...

KakaoTalk_20180728_212958593.jpg
세종시에선 그나마 퀄리티있는 뷔페라 음식들이 대체적으로 정갈하고 맛있더라구요 그중에선 부채살 스테이크가 최고였습니다 어른들은 양송이스프(그...뭐라고 하죠 컵 위를 빵으로 덮은)가 최고 인기더군요 마지막즈음에 쌀국수도 먹고싶었는데 너무너무 배불러서 눈물을 머금고 패스했습니다
가보기전에 검색했을때 음식이 늦게 채워진다고 살짝 불만이었다고 하던데 제가 갔을땐 주말저녁에 손님들이 많아서 그런가 바로바로 채워주더라구요 디저트도 케익들이 다양해서 넘나 행복했습니다 커피도 조그만 카페가 있어서 주문하면 테이크아웃잔에다가 따로 주더라구요
쓰다보니 후기인데 사진보다 글만 있네요 음식사진을 좀 많이 찍고 싶었는데 어른들도 계시고 해서 그냥 조용히 식사만 했습니다 사실 먹기 바뻐서... 죄송합니다

22-2.jpg
아직 나가기전에 한방 찰캌! 카톡 플러스친구등록하면 음식값의 5%를 할인(최대 10명)해준다는데 식사인원 전체가 친추해야된다고 해서 패스

KakaoTalk_20180728_212957543.jpg
엘레베이터를 기다리는 도중에 나간 옥상정원에서 귀요미조카가 신나서 뛰어다니네요 ㅎㅎ

대인원인데 차를 2대밖에 안가져와서 저는 소화도 시킬겸 걸어가겠다고 하고 혼자 빠져나왔습니다 갈때도 몇번 나눠서 이동했거든요 평일에 늘상 걷던 코스의 끝자락(매일찍는 자전거 전광판있는곳에서 바로 옆이 더파티가 있는 상가입니다)에 음식점이 위치했기때문에 어짜피 평일에 저녁먹고 운동하는데 오늘도 반만 한다는 생각으로 나왔습니다

KakaoTalk_20180728_212956992.jpg
가는도중에 공연소리가 나고 사람들이 모여있길래 한번 가봤습니다

KakaoTalk_20180728_212956606.jpg
신나는 공연중이네요 잠깐 구경하다 다시 운동 ㄱㄱ

KakaoTalk_20180728_212955071.jpg
비가 잠깐왔다고 바로 징거다리가 물에 잠겼네요 그래도 비때문에 조금이나마 선선해진것 같네요

KakaoTalk_20180728_212954092.jpg
의자 밑에도 물이 고여있습니다 잠자리가 정말 많이 날아다니던데 사진엔 못담아서 아쉽네요 어제는 매미가 그렇게 시끄럽게 울어대던데 오늘은 조용하네요

KakaoTalk_20180728_212953574.jpg
호빗:뜻밖의 여정을 하게되서 이왕이렇게된거 @promisteem인증샷도 한방

KakaoTalk_20180728_220627360.jpg
평일 걷던양의 딱 절반나왔네요 체중은 무서워서 재보지 않았습니다 정말정말x10 많이먹었거든요 월요일이 두려워지네요 ㅎㅎ
있어야 할 음식사진은 없고 죄다 운동하면서 찍은 사진뿐이네요 다음부턴 음식먹을때 사진을 좀더 다양하게 찍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Sort:  

어머니 생신과 가족모임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너무 배부르게 많이 먹어서
내일부터 다시 운동 열심히 해야겠어요 ㅎㅎ

image
정답 빠네파스타~입니다.
저희부모님 파티할때두 엄청먹었지요~
운동끄읏ㅋㅋ 맛있게드시면 ㅇ칼로리 굿밤입니다.

아핫!! 양송이스프 저도 하나 먹어볼껄 그랬어요 ㅎㅎ
맛있게 먹긴했는데 0칼로리였으면 좋겠어요
뭐 찌면 다시 열심히 운동해야죠 !!

대가족이 뷔페에 가서 먹으면 왠지 뿌듯하더라구요.
뭔가 푸짐하게 먹고 오는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오늘 육지에서는 여기저기 소나기가 왔었나봅니다.
제주도는 오늘도 하루종이 땡볕이어서 매우 더웠거든요.

오랜만에 이렇게 많이 모여서 식사하니까 반갑더라구요
요새는 친척들도 잘 안만나는 추세니까 더 그런것같아요
어제 비가 잠깐오긴했는데 여전히 날씨는 후끈후끈하네요

하루를 꽉 체워서 알차게 보내셨네요~!! ㅎㅎㅎㅎ

어머니 생신축하도 하고 식사도 맛있게 먹고 운동도 하고 좋았네요 ㅎㅎㅎ

가족모임은 사랑입니다 ^^
뷔페규모도 상당히 커보이고 좋아보이네요.

이렇게 아직도 많이 모이는것보면 외가쪽 우애가 좋은것같아요
뷔페규모도 크고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어머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셨내요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외가식구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도 하고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ㅎㅎ

프로미스팀도 하시는 군요. 저는 신청했다가 미션수행완료 못 했어요 ㅠㅠ
1석4조이벤트 보팅당첨으로 풀봇하고 갑니다^^

프로미스팀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ㅎㅎ 다음주도 또 신청했어요!!
1석4조 이벤트 보팅 감사합니다~~

🎉🎉🎉🎉🎉🎉🎉

😁😁😁😁😁😁😁

세종에 사시는군요.^^
뷔페가 깔끔해보입니다.

세종에서 그래도 괜찮은 뷔페찾아서
한번 가봤는데 만족스럽네요

어머님 환갑이셨네요.
요즘은 너무 젊어서 환갑잔치는 안하지만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요샌 평균수명이 워낙 늘어나서 그런걸가요 ㅎㅎ

요즘 60은 청춘이죠.ㅎ

가족들이 자주 모이시나보군요 ㅎ

저희집안은 지나치게 현대화된건지 잘 모이는 일이 없네요

원래 생일은 가족끼리만 챙기는데
이번엔 환갑이기도 해서 외가식구들 모두 모였네요

뷔페 본전은 뽑으셨습니까..ㅎㅎ

열심히 먹었습니다만 ㅎㅎ
먹는 양이 줄어서 ㅠㅠ

어머님의 생신을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어머니도 정말 좋아하셨어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더파티가 부산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전국 체인이었군요.

검색해보니 체인점이더라구요 부산에도 있나보군요

맛있게 뷔페도 드시고 운동까지 하시고... 기분좋은 날이네요^^

오랜만에 친척들이 많이 모여서 반가웠어요
운동은 계획에 없었지만 잠깐 공연도 보고 즐거웠네요 ㅎㅎ

어머님의 환갑을 @축하해 요
가족 친척들과 좋은 시간 되셨겠어요 ^^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카도 오랜만에 보는지라 더욱 반가웠네요 ㅎㅎ

이정도 비가 왔다고 징검다리가 잠기다니ㅎㅎ

징검다리가 여러군데에 있는데 저쪽이 제일 수심이 얕은가봐요 ㅎㅎ

즐거운 주말 되셨겠군요~~
운동 더 하시면 됩니당 ㅋㅋ

맛있게 먹었으니 이제
더 빡세게 운동해서 뺴야될일만 남았네요 ㅋㅋ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시간보내셨군요

감사합니다~~
날씨가 더운것만 빼면 만족스러웠네요 ㅎㅎ

비가 와서 약간 시원해졌어요. 에구구. 비 하루 정도만 더 왔음 하네요. ^^

선선해지긴했는데 금방 후덥지근해지네요 ㅠㅠ 비가 좀 시원하게 내려줬으면 좋겠어요

세종시에 마트만 잇는줄 알앗는데 ㅋ
뷔페도 있군요^^

아직 공사중인곳도 많긴한데
인구가 늘어나고있어서 이것저것 많이 생기고 있네요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축하드려욧!

전체 친추라니...늠하네요;;;;;;;
사람이 많음 그만큼 더 많이 매출 올리는 건데;;; 더 어려운 조건을...지지지~

저희 형도 유심히 이벤트 글읽어보다가 쓴웃음짓더라구요
가족끼리만 식사했으면 모를까 전체친추는 무리라서 패스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