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체굴] 내 몸에서 금이 체굴 되다. (어그로 충분ㅎㅎㅎ)

in #busy5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

우리 몸에서 금이 체굴된다면?
어제 전 몸에서 금이 체굴 됐습니다.
이 씁쓸함은 무엇?

20190415_202541.jpg

금으로 때운 부분에 충치가 생겨 금을 체굴 할수밖에 없었습니다.

치과는 정말 가까이 해야지 나중에 고기 씹으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살아갈수 있습니다.
새로운 금으로 본을 뜨면서 35만원이 사라졌지만 날위한 투자는 아깝지가 않습니다.

어그로 제목에 실망하셨다면 금보다 더 인생에 도움이되는 문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0190415_145157.jpg

요즘 사람들은 감정에 많은 실수를 저지릅니다. 건들기만 해보라는 느낌을 가끔받습니다.
서로 웃고 떠들기에도 부족한 짧은 인생.
누군가에게 고통을 받았다면.
그와 같이 행동할 필요없이
용서가 진짜 복수란것을 깨닳는다면
누가 뭐라해도 본인의 잣대로 성공한다면
그것이 날 욕한 사람들에겐 최고의 복수입니다.

날 잘 모르는 지껄임에 마음 힘들어 할 필요없습니다.
금보다 더 귀한 한소절이라고 생각됩니다:)
용서하세요. 상대방이 미안해할겁니다.
[금니의 깨닳음]

getmailinline[1].gif

Sort:  

나도 송곳니 쪽 으깨져서 치과감 ㅠ.ㅠ
피같은 내돈...레진이라 금도 안나옴...

헉... 이왕에 금으로해서 금캐는 쾌감을? 헛

ㅎㅎ 금채굴 제대로 하셨네요~ 치아는 오복중에 하나죠!! 정말 관리 잘해야 합니다^^

관에 가기전까지 고기먹는게 작은 소망입니다 ㅎㅎㅎㅎ
열심히 관리해야겠죠?^~^

살아가면서 느끼는 일은 괜히 다른 사람에게 감정 소비 할 이유가 없다는 거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삶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감정 나누기에도 부족하다는 거죠^~^ 즐거운 생각만 하며 살아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