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어명언] 파스퇴르는 더이상 우유가 아닙니다.....!!

in #busy6 years ago

끈기...저에게는 많이 부족한거죠..ㅠ
끈기있는 사람은 다르더라구요 저도 그래야하는데..

Sort:  

설마 요리를 그만두시는건
아니겠죠?ㅎㅎㅎㅎㅎㅎ

저도 흥미가 떨어지면 금방금방
그만두는스타일이라ㅠㅠㅠ
안그래야되는데....!!

요리는..먹고는 살아야해서..그만둘수가 없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그렇긴하죠
저도 급식받아먹고
살고싶네요ㅠㅠ자취생의고충...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