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몰래이벤트였습니다. (당첨자 확인하세요!)

in #busy6 years ago

역시 이벤트여신님 ㅎㅎ 덕분에 오늘도 스팀잇이 즐거워집니다~^^

Sort:  

ㅎ 쉬는 시간인가봐요~!
(건의사항!!!! 프로필 사진 각도 다른 걸로 좀 바꿔주면 안될까요?
목 아파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초창기에 생각없이 쓴 프로필인데 아직까지 쓰고있네요. 이제 색다르게 친구한테 제 캐릭터 하나 그려달라 해야겠네요 ㅋㅋ 네임드분들은 본인 캐릭터가 하나씩 있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