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이벤트였습니다. (당첨자 확인하세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오늘은 빗썸과
손잡고 몰래 이벤트를 하였습니다.
(고팍스는 불러도 안와서 빗썸과 손잡아버림.)

2000.jpg

이 분까지 38명 선착순 마감!!
(숫자도 잘 못세어 28명이네요.ㅋㅋㅋ
이런.....남은 스달은 다음 이벤트에 쓸게요~!)
1스달씩 보내드립니다.

(소리 같이 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걔중 소리 안지르고 스린둥절 하신분도 있지만
이 기쁨을 같이 나누겠습니다.)
(스팀 별로 안가지고 계신분들도
스팀 가격이 상승하면 수익이 올라가는겁니다.
기뻐하시면 됩니다!
상장버프는 생각보다 크지 않겠지만
그래두요.ㅋㅋ)

@onehand-일빠 상
@mipha
@hyominute
@naha
@nomadcanna
@ribai
@soohyeongk
@springlining
@innovit
@newage92
@good21
@greenlatte
@jiwootak
@rebok7856
@tasquai
@happylazar
@winston80
@hanwoo
@ai1love
@hee4552
@isi3
@ayogom
@isis-lee
@jdoill
@smigol
@fenrir78
@shin0288
@jinuking-쎅시가이 상

쏘리질러!!!!
U5dr2QQcsnf1vzqZt8TLxcFY3L3Jh42_1680x8400.jpg

보너스)오늘의 뉴비가이드
@멘션 등록'과 '@멘션 해제'로 해당 댓글 알림을 등록,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을 하고 나서 누군가 나를 멘션한다면...? @steem.apps가 내 최신 글에 찾아와 댓글로 링크를 달아주고 갑니다.
https://steemkr.com/kr-dev/@nhj12311/3rzveg-steem-apps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이벤트에 저는 또 빠졌군요. ㅠ ㅠ ㅠ
꼭 내 모를때에만 이벤트를 하시나봐요!~~,

ㅋㅋㅋ선생님!!
넘 아쉬워 하시네요.ㅋㅋㅋ
아쉬움을 풀보팅으로 달래보아요!!(경로우대..^^)
41_풀보팅받아랏!!!.gif

두 번 질러!!!

오잉!!!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_+

헉... 이건 뭐지 1스달 빼앗긴 느낌ㅋㅋ 빗썸에 스팀 상장되었나요?

네 오늘 빗썸에 스팀 상장된다고 공지떴어요 저녁부터 거래된데요 ㅎㅎ

안그래도 아까 스팀잇억 이 이야기로 도배됐더라구요ㅋㅋ 근데 우리 스달이는...안 데리고 가네요ㅜㅜ

ㅋㅋㅋㅋㅋㅋㅋ
누구한테 뺏겼어요?

ㅋㅋ 시간과 타이밍이 빼앗아갔어요😭

끼야야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

스달도 달려주면 좋겠어요!!!

개꿀!이벤트해야징!

빗썸! 듣고있다면 스달도 같이 올려줘!!

88F40044-654A-4DB1-84A8-5676660E9801.jpeg

소리질러!!!! 예~~~~

@lucky2님 옆에 딱 붙어있어야겠어요
행운이 가득하네요 하하 스팀 가즈아~~~!!

역시 이벤트여신님 ㅎㅎ 덕분에 오늘도 스팀잇이 즐거워집니다~^^

ㅎ 쉬는 시간인가봐요~!
(건의사항!!!! 프로필 사진 각도 다른 걸로 좀 바꿔주면 안될까요?
목 아파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초창기에 생각없이 쓴 프로필인데 아직까지 쓰고있네요. 이제 색다르게 친구한테 제 캐릭터 하나 그려달라 해야겠네요 ㅋㅋ 네임드분들은 본인 캐릭터가 하나씩 있더라구요 ㅎㅎ

꺄올!!! 될놈될!!!! 소리 벗어버려어어어 올탈의 해버렷~! 아 목아파 너무 소리를 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들어!!!!!!!!!!!!!

@sitha님 절에서 훔쳐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죠?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19금 아니에요 ?
신고할 거예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헐....
@시타님이랑 둘이 잡혀가나요?ㅋㅋㅋ
페이아웃전에 삭제해야겠다. 무섭.ㅋㅋㅋㅋ

19금 처럼 보여요..음란마귀 어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들의 엉덩이춤이니 귀엽게 ㅋㅋㅋㅋㅋㅋ
쏘리벗고 팬티질러~~~~~~~~~~~

얼레리오!!! 쏴리질럿!!!!!! 빗썸 보고있나!! @bithumb-official

될놈될!!!이노빚 가즈앙!!!

@멘션 등록


좋은거 알려주셔서 감사해염+_+ 크크~

멘션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당.

꺄오~~~
스팀아, 이제는 갈 때가 왔다. 가즈아!!!!!!!

제 팬티도 좀 (...)
놓쳤네요 어휴

다음에는 좀 빨리 벗어.....
U5dshejHacPz1QHrQjjfyAvBvVBWacV.gif

와우...진짜~~~~~~~

역시 여신님....

매일매일 일빠하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빠도 못하는게..ㅋㅋㅋㅋㅋ)

오옥, 감사합니다. 역시 이벤트 여신님 ❤

으아닛!! 팬티벗고 소리질뤄~~~!!

감사합니다!!

뭐라도 좀 입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섬.. 주섬... ㅋㅋㅋㅋㅋ 스윽~

헐~ 생각지도 못한 횡재네여...넘 감사 드립니다.^^

럭키님 역시 대단합니다 ㅎㅎㅎ 행사의 여신,,? 어감이 이상해서 이벤트의 여신 ㅎㅎㅎ? 멋집니다!

요시!! 핵 to the 꿀!!!
아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당

이제 스달만 달려 주면 될 것 같아요 얼른 달려서 스달 소리질러 하고파요

홍보 감사합니다~ ^^

덩실덩실 ~ 춤을 춥시당 ~
맛난거 사묵어야징

그래도 고팍스 형님 사랑하셔야 합니다.

빗썸 형님과 고팍스 형님 맞짱 뜨시면 kr은 날개를 달겠네요

몰래 이벤트 정말 최고예요. 스팀 가즈앗~~~~

근데 다들 빤쓰는 왜 벗으시는 거에요?(진지)

킹지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럭키마마님의 기습이벤트는 대박입니다..
그러나 저는 한번도 ㅋㅋㅋ 얻어걸린게 없네유 ㅋㅋㅋ

소리는 잘지르는데... 때를 가리지못했네요 ㅜㅜ 또륵..

아~ 뭐야 누나? 저 또 늦은거예요? 허허...
다음부터 내부정보좀 알려주고 하세요! ㅋㅋㅋㅋㅋ

아 쎄이 "럭~"

유 쎄이 "키~"



이벤트 놓친 기념.. ㅎ

허거걱 ~ 땅을 파봐라 1스달 나오나~
스달도 상장하자 ~

오잉!!! 당첨 고맙습니다. ^^

아~~ 빨리 소리지르러 와야 하는데...
근데 왜 다시 스팀이 빌빌 거리지.

아쉽다 아쉬워요 ㅠㅠ

@멘션 등록

멘션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당.

nch1234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ch1234님의 [너를 알려줘] 스팀잇에서 내가 가장 행복했던 순간은?

...JFTUbrfy4rv8m8MFLHGT6QTTqh/image.png
스팀잇에서 최근에 가장 행복했었던 적은
lucky2님의 100스파 무상이벤트에 선정이 되서
나름 제손으로 배너도 만들고
계획 중이었던 저의 첫 이벤트.
We...

@멘션 등록
꿀팁 감사합니다 이벤트 여신님~!!
임대해주신 스파로 대역폭 제한도 안걸리고 열심히 큐레이션 하구있어요 :) 감사합니다!
03__뉌뀳_먤뀿_솽꼺_㏇녃_€_⒰넽~.gif

멘션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당.

ㅋㅋㅋㅋ 이런 대모님의 이벤트는 왜 항상 저의 업무시간에 이루어지는 걸까요 ㅠㅠㅠ ㅋㅋㅋㅋ
그래도 여기에라도 소리질러어어어어어!!! +_+ ㅎㅎㅎ
스팀달러도 빨리 상장 가즈아!!! ㅋㅋㅋ

아하...내가 백수라.ㅋㅋㅋㅋㅋㅋ
담엔 밤에 고고~~!!

앗ㅋㅋㅋㅋ 아니예욥아니예욥!!!ㅋㅋㅋㅋ
마마님의 마음가시는대로 하시옵소서!!!ㅋㅋㅋㅋ

뜻밖의 개이득! 예에리~!

꺄악!!! 상상도 못했던 이벤트입니다. ㅋㅋㅋ 가뜩이나 상장되서 기분 좋았는데 두 번 기쁜 하루네요. ^^

저녁에야 확인하다니......언제나 활기차서 보기 좋아요.
럭키이님~~^^

한발 늦었군여.. 술 마시느라...
지금은 살짝 음주 댓글중...
스팀아~~ 막 올러브러~~~

술을 너무 자주 드시는거 아닌가요?
몸 생각도 좀 하시고!!
ㅠㅠ

많이는 못마십니다. 이젠~~
ㅋ. 걱정은 감동이요. 술을 적게 먹어야 이벤트도
참여한다는 사실은 배웠습니다. ㅋ
절주 하겠습니다.

이벤트가 있었군요.
아쉽지만 다음 이벤트를 기대하면서 조금은 뜬금 없는 외침하고 갑니다. ㅎ
스팀 가즈아!!!

이얍!! 기회를 놓쳤네요~ 다음에는 꼭 제가 타보겠....
헐.gif

이런 이런 이벤트를 놓쳤군요^^
빗썸 상장이 좋은 일이긴 한데... 엄청난 펌핑이 되지는 않을 듯 하네요 ㅎㅎ

mathetes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thetes님의 [이벤트] 5월 25일 야구 경기 최다 득점팀 맞추기(기본보상: 1.22SBD, 추가보상: 1SBD)

...] 최신글 혹은 댓글에 $0.1 보팅
  • [아아차상-추가] 최신글 혹은 댓글에 $0.05 보팅 (lucky2님의 유상임대로 인해 보상이 다양해졌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이벤트 포스팅 시간: 경기...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