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지난달) 서코 갔던 이야기.( @tonesquare 와 만나다!) ③ 마지막

in #cartoon7 years ago (edited)

제목 없음-14.jpg

와 드디어 다 마쳤네요!
재밌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재미업ㅁㅅ지만...

@tonesquare 님과 재밌게 처음만난 것 치곤 재밌게 놀았습니다.

이전화 링크 (https://steemit.com/cartoon/@usim/22-tonesquare ) - 1편
(https://steemit.com/cartoon/@usim/uqvsh-22-tonesquare - 2편)

※이 만화는 90%의 허위사실과 왜곡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aksghk7.jpg

aksghk8.jpg

aksghk9.jpg

aksghk10.jpg

aksghk11.jpg

aksghk12.jpg

그리고 셋이서 신나게 오락실에서 놀았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으잌ㅋㅋㅋㅋㅋㅋ 엄청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던 것 같군요!

즐겁긴 했는데 만화로 그리니 별로 한 게 없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진짜 카페에서 얘기만 하다가 오락실 갔거든요...

센스 좋은 만화는 업보트입니당

왕 감사합니다! 간만에 그린 만화인데 재밌으셨나 모르겠네요!

ㅋㅋㅋ 잼나네요. ㅋㅋㅋㅋㅋ

ㅋㅋㅋ..제가 그려서 재밌는지 모르겠는데 봐주신분들이 재밌다 하니 너무 기쁩니다!

ㅋㅋㅋ @tonesquare 소환~~

톤스퀘어님께 하나하나 검사받고 올렸습니다 히헿

한달 반 넘게 걸린 연재가 끝났군요 ㅋㅋㅋㅋ 잘봤습니다

재미있기전에 이해가 어느정도 되게 그려졌는지 궁금하네요! 헤헿 기다려주시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재밌습니닼ㅋㅋㅋㅋ

내용도 이해가 되나요? ㅎㅎ 시간순대로 그리긴 했는데 점점 내용이 산으로 가는 것 같아서...

어쩔 존잼인데요! 정주행 시작..

어잌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분량이 얼마 없지만 정주행까지 해주셔서 감사감사!

정주행이 짧게 끝났지만... 넘나 재밌었어요. 그리고 안 좋은 일 당하셔서 많이 놀라고 속상하셨겠습니다.. 빨리 잡혔으면 좋겠네요 ㅆ

✈ 재미있는 만화네요 ㅋㅋ 톤스퀘어님이 왜 여자로 계속 나왔는지 궁금했습니다 저도 ㅋㅋ

ㅋㅋㅋ 보시면서 그냥 만화의 재미를 위한 장치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고, 왜 그런지 궁금해하실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았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