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지난달) 서코 갔던 이야기.( @tonesquare 와 만나다!) ② 살아있습니다...

in #cartoon7 years ago (edited)

제목 없음-14.jpg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이네요. 하하하...
내일 계속 이라고 해놓고 다음달이 되어서야 그다음분량을 올리는 저를 매우 비난해주세여...나쁜우심..못된우심...

근황과 변명을 말하자면 죽지못해 살아 있습니다...
요 근사이 저에게 너무 개인적인 많은 일들이 있었고
스트레스로 인한 두통과 떨어지지않는 기침감기로 인해 엄청 힘든 한달 이었던것 같네요.
ㅜㅜ..털어놓으면 나을까 싶은데...말하기도 어려워하며 혼자 끙끙 거리며 아무것도 못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우울하다고 계속 우울하게만 있으면 안되기에 다시 또 신나게 활동하려고 합니다!
무거운 얘긴 그만하고 늦게나마 전에 포스팅한 만화를 이어서 그렸습니다!
다들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고, 다시금 활동하는 저를 반겨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이야기 링크 ( https://steemit.com/cartoon/@usim/22-tonesquare )

※이 만화는 90%의 허위사실과 왜곡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aksghk4.jpg

aksghk5.jpg

aksghk6.jpg

aksgh7.jpg

이 이야기는 3번째에 모두 끝낼 예정이며 마음같아선 내일 작업해서 마무리하고 싶지만
간만에 코스프레 촬영을 하기로 되어있어 조금 걸릴듯 싶습니다!
좀 늦겠지만 기다려주세요!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ㅋㅋㅋ이거볼라고 한달을 기다렸네요ㅋㅋㅋ한달뒤에오시면 안되요 ㅋㅋㅋ 원피스도 휴재는 한주 한다구요 !!!! 두주는 안한느데 ㅠㅠ 톤스퀘어님 존잘이신가보네요 ㅎㅎ

히히히 이번엔 빠르게 빠르게 그릴겁니다! 그리고 만화 안그리더라도 자주 글 올릴거에요!
※이 만화는 90%의 허위사실과 왜곡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라고 저는 경고했습니다!

사실 우심님이 존잘이십니다 bb

유언비어 퍼뜨리지 마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