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해도 귀여운 개냥이 칭구의일상!

in #ca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언제나 귀여운 칭구의 일상이에요!
1.jpg
칭구야 어딨어~? 아무리 불러도 안나오는거에요
자고있나? 싶어서 이불을 뒤져봐도 없고
그럼 여기구나 하면서 봤더니 역시나 저러고 보고있네요ㅋㅋㅋ
2.jpg
칭구가 침대밑에 들어가는데에는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는데
1.숨바꼭질(애기들 숨바꼭질 좋아하잖아요 칭구도 그런거같아요ㅋㅋ)
2.귀찮을때(너무 자주만져서 귀찮으면 침대밑으로 쏙 들어가요)
3.혼자 놀때(침대에 깃털처럼생긴 장난감을 매달아 놔요
침대밑에 들어갔다가 갑자기 파박! 튀어나와서 깃털을 치며
혼자 잘 놀아요ㅋㅋ)

다음 포스팅에는 칭구가 노는모습도 사진으로 담아서 올려볼게요
표정도 세상진지해서 너무 웃기답니다ㅋㅋ

Sort:  

The female cat reaches sexual maturity within 6 to 10 months; most veterinarians suggest spaying the female at 5 months, before her first heat period. The male cat usually reaches sexual maturity between 9 and 12 months.

Thank you!:D

The female cat reaches sexual maturity within 6 to 10 months; most veterinarians suggest spaying the female at 5 months, before her first heat period. The male cat usually reaches sexual maturity between 9 and 12 months.

Thank you!

All cats need taurine in their diet to avoid blindness. Cats must also have fat in their diet as they are unable to produce it on their own.

눈정말 큽니다 ㅋㅋ 귀엽네요 ㅋㅋㅋㅋ

뭔가에 집중할때라 더 커지는것 같아요ㅋㅋ

ㅋㅋㅋㅋ 뭔가 진짜 개냥이같아요
보팅 팔로우 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맞팔했어요!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D

뭘 발견한건지 눈이 땡그래요 ㅎㅎ 귀여워요

혼자놀기의 달인이에요ㅎㅎ 뭔가를 노리면서 갑자기 파박! 튀어나간답니다ㅋㅋ

잘 모르고 보면 굉장히 경계하는 눈빛인거 같네요 으음눈을 저리 크게 뜨다니

칭구가 경계할때에는 표정이 누가봐도 화난것처럼 보여요ㅋㅋ
호기심이 참 많은 칭구입니다:D

찡구야~
잘때와 얼굴이 너무달라
침대 밑에서 뭐했어^^

칭구 잘때모습까지 언급해주신다니! 관심 감사합니다:D
칭구는 침대밑을 정말 좋아하는거 같아요ㅋㅋ

귀엽네용헤헤

ㅎㅎ 냥냥이 너무 귀여워요
깃털치면서 노는 모습 상상하니 흐뭇^^~!

안녕하세요. 제가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에 @wdtf22 님을 추천했습니다.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djddgf/7-sevenday-bnw-challenge-7day 확인하시고 이어서 해주실 수 있으면 부탁드리겠습니다. 너무 부담갖지 마시고 참여가 어려우면 안 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