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골로스(GOLOS), 연이자 5% 보고 들어가서 지금은 60%~100% 봅니다.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환님! 예전에 말씀해 주셨던 내용들도 많이 보입니다.
페이아웃 시점이 짧다는 점. 여전히 특징적인 부분인 것 같네요.
골로스... 6개월만 지나도 분명 변화를 보일 것 같은데,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ㅎㅎ

Sort:  

드미님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정말 짧으면 6개월 ㅎㅎ 길어도 1~2년 안에 잘 풀릴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