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골로스(GOLOS), 연이자 5% 보고 들어가서 지금은 60%~100% 봅니다.

in #coinkorea6 years ago

바다거북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
가입은 핸드폰 문자 인증으로 합니다. ㅋㅋㅋㅋ
가입하면 5골로스 공짜로 주니까 ㅋㅋㅋ 시간나면 함 해보세요. ;)

Sort:  

ㅋㅋㅋㅋ했습니다ㅋㅋㅋ
뭔가 재밌네용 문자도 보내고~
근데 골로스는 어디서 사죠...

가입 잘 하셨군요? ㅋㅋㅋㅋㅋㅋ
골로스는 비트렉스에서 거래가능합니다.
GOLOS 골로스, GBG 골로스 골드
둘 다 올라와있어요.

하필이면 계정오류나서 가입못한 유일한 그 곳 비트렉스 군요 .. ㅠ

ㅋㅋㅋㅋㅋ 비트렉스가 거래량이 가장 많죠.
Livecoin 이라든가 LIqui 에서도 팔긴 팝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