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폭락 비트코인 Virtual currency collapse bitcoin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1.png

주말이 찾아 왔습니다.
오늘 비가 주룩 주룩 많이 내리는 날이네요

어제 다들 업비트압수수색으로 인해 가상화폐 하락으로 인해
많이들 놀라지 않았을까해요

bitcoin도 천만원이 붕괴되고 이렇게 아직 조정을 받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저도 몇일 전에 조금 들어가 봤는데 바로 하락의 길을
걷고 있네요

하지만 앞으로의 미래를 믿기에 저는 마음 편하게 생각하고
장기간으로 bitcoin을 보유를 해볼까 합니다.

다들 너무 신경쓰지 말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보네세요

coinkorea

Sort:  

어제 보니 폭락해있더군요. 그래도 파이팅입니다^^

Congratulations @kimmin7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_^

장기투자로 비트도 좋아보입니다

저는 스팀이 더 좋긴 한데요
여유자금이 항상 아쉽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판다네도 그냥 존버입니다.....데헷
마음을 비웠어요!!!

하락장 상승장은 돌고돌죠... 이 또한 지나가겠죠^^

안녕? 난 가즈아 홍보 빌런이야. 내말을 한번 들어주지 않을래?

가즈아 태그는 반말하면서 편하게 놀자고 만든 태그야.
원 의도는 이런거라구.

https://steemit.com/kr/@morning/4op4rt

그러니 반말을 하기 싫거나 반말 댓글을 원치 않으면 가즈아 태그를 삭제해주었으면해. 안그러면 댓글에서 존대와 반말이 섞여서 유저끼리 오해가 생기거든.

아예 반말로 놀려는 의도의 포스팅이라면 다른 태그를 삭제하고 가즈아 태그만 이용하는것도 좋겠지.
괜히 다른 태그로 들어온 사람들이 해당 포스팅 반말에 혼란을 겪을수도 있으니 말야.

그리고 이왕 반말하면서 가즈아 쓰는거라면

https://steemgazua.com/ 여기 들어와서 쓰는게 어때?

B급 정서 가득한 이모티콘과 익명채팅으로 도를 넘지 않는 막말을 즐길수 있어.
게다가 워드 프레스라서 스팀잇보다 아주 빠르지. 약간이지만 보팅도 기대할수 있다구.~

내가 댓글다는게 싫다면 뮤트해도 괜찮으니 즐거운 스팀 가즈아 하길 바래.

장투하면 맘이 편하데요~다들 홧팅하게요^^

저도 살짝 놀라긴했지만 장기간으로 보유하면서 기다려보려고 합니다ㅎㅎ

ㅎㅎㅎ저희 남편은 -80%대라 그냥 잊어버리고 살고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때가 되면 언젠가는 저희에게도 좋은 일이 생기겠지요~~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뭐 폭락이 하루 이틀 일도 아니고.ㅎㅎ
곧 다시 좋아지겠죠.^^ 화이팅 입니다~!!

Congratulations @kimmin7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