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골로스(GOLOS), 연이자 5% 보고 들어가서 지금은 60%~100% 봅니다.

in #coinkorea6 years ago

지금 골로스에 문자 보내놨는데 작업이 한참 걸리나봅니다 지독한 로스케놈들 어휴...

Sort:  

르캉님 어서오십쇼. ㅋㅋㅋㅋㅋ
한번에 가입이 안될수 있어요. ㅋㅋㅋㅋ
좀 붙잡고 하시면 생각보다 금방 됩니다. ㅎㅎ
요령은 빔바님 알려드렸으니... 안될 때 문의해보세요. ㅋㅋ

지금 빔바님 갈구고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