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골로스(GOLOS), 연이자 5% 보고 들어가서 지금은 60%~100% 봅니다.

in #coinkorea6 years ago

요즘스팀잇이 뜸하신게 골로스때문은 아니시죠. ㅎㅎㅎ
골로스 골로스 저도 한번 가입이나 살짜쿵 해봐야 겠네요. ㅎㅎㅎ
매일 매일 수익발생이라니. ㅎㅎㅎㅎ

Sort:  

러브흠님 안녕하세요? ㅎㅎ
요즘 구직 활동하느라 조금 바쁘네요. ㅋㅋㅋㅋ
집안 일은 매일매일 쌓여있고..... 0ㅅ0;

골로스.. ㅋㅋ
일단 가입해놓고 약간의 파워 정도는 매수해서 파워업 해놓으셔도 좋을법합니다.
이것도 한 2년을 봐야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