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골로스(GOLOS), 연이자 5% 보고 들어가서 지금은 60%~100% 봅니다.

in #coinkorea6 years ago

환님 포스팅에서 코인을 보다니 너무 새로와요 ㅋㅋㅋㅋ 아직 적응이 안되고 있어요 ㅎㅎㅎ 골로스는 UI도 스팀잇과 비슷하네요 ㅋㅋㅋ 일단 너무 궁금해서 링크따라 들어가 봐야 겠어요. ^^

Sort:  

@myhappycircle님 안녕하세요?
뭔가 혼자 굴리기엔 살짝 괜찮은 정보 같아서 써 봤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어색하네요. ㅎㅎㅎ 내용도 뒤죽박죽이고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