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골로스(GOLOS), 연이자 5% 보고 들어가서 지금은 60%~100% 봅니다.

in #coinkorea6 years ago

역시 투자의 귀재 그래하늘님!ㅋㅋ
뭔가 색다른 투자를 하고 계셨군요.
갑자기 막 따라 하고 싶어집니다.ㅎㅎ
장투 개념으로 보면 스팀잇 만큼은 아니더라도 상당한 가치 상승이 예상 되네요

Sort:  

아마군님 안녕하세요? ㅋㅋ
은행 금리 이상이면 투자합니다. ㅋㅋㅋㅋㅋ
기본 5% 확보라면 들어가야죠. ㅎㅎ
긍정적인 댓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