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크립토 트레이딩 할 때 하지 말아야할 것 10가지

in #coinkorea6 years ago

마아님 고맙습니다. 참 충실한 자료네요.
십계명중 제가 못지키는게 보입니다.

익절 매도전략을 짜지 않고 있었어요.
이 부분은 참 어렵네요. 어떤 기준이 있을까요?

Sort:  

단기 매매냐 중기 매매냐, 장기매매냐에 따라서 전략 수립에 차이가 있을 듯 합니다.
대표적은 아래의 3가지로 나뉜다고 생각합니다.

  1. 본인이 원하는 수익률을 당초 정해놓고 시작하는 방법.
  2. 시장 순환 주기를 참조하여 매매하는 방법.
  3. 여러가지 이론 등으로 가격을 예측하여 매도전략을 세우는 방법.

고맙습니다. 참고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