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ㅠ너무 맛잇어 보여요ㅠ
아직 저녁도 못 먹엇는데
이건 고통입니다.ㅠㅎ

ㅜㅜ 괜히 죄송허구먼유

아.. 맛있을 거 같습니다. 꼬르륵..

여기는 진짜 양심적이에요! 이런곳이 진짜 맛집!

오..! 저도 부산에 양심적인 맛집알아요! 나중에 부산 갈 일 있으시면 소개 시켜드릴게요! 다른 집은 비싸고 비린데 제가 갔던 집은 엄청 맛있다는..

또 돈가스가 남자의 음식 아닌교

어잌후 뭘좀 아시는구먼유

브라운돈까스 맛있더라구요 ㅠㅠㅠ
전 서울스퀘어점 다녀왔었어요~ ㅎㅎㅎ

오스퀘어점은 상태가 어떤가요?

브라운 돈까스도 있군요^.^
보기만 해도 맛나게 찍으셨네요
팔로하고 갑니다~♡

아이구 감사합니다 이 글이 이리 인기있을줄은ㅋ

소스빛깔이 참 곱네요ㅎㅎㅎㅎ정말 브라운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