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Project #3]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콘테스트 사이트를 오픈합니다.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npigon입니다.

이번에 @newbijohn님이 개최한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콘테스트를 한눈에 볼수 있는 페이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목록에서 동영상을 바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특별한 기능은 없습니다.

금방 만들 줄 알았는데 하다 보니 벌써 11시가 넘었네요. 2시간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욕심내서 사이트에 동영상 업로드 기능도 넣고, 모바일 음악플레이어 앱도 만들고 싶은데 아직은 실력이 안 되네요. ㅠ

그리고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그런지 요즘 컨티션이 안좋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yann03님이 anpig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yann03님의 스몬 하루 플레이이

...ub>"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콘테스트 사이트를 오픈합니다.안녕하세요. anpigon니다. 이번에 newbijohn님이 개최한 "나는 코노(코인노래...

...

여윽시 금손이시에요
골라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ㅎㅎ

듣고 싶은 노래를 골라서 감상하려고 만들었습니다.
아직도 파치아모님의 "김상민의 You" 노래를 뛰어넘는 가수가 나오질 않고 있어요.
저는 파치아모님의 노래나 한 번 더 들으러 가야겠습니다.ㅋ

만들어주신 웹으로 잘 감상하고 있어요~^^
기분도 꿀꿀한데 제노래 한번 더 들어야겠네요 ㅋㅋㅋ

곰돌이가 @epitt925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203번 $17.335을 보팅해서 $15.02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수고많으셨습니다!

마이님 감사합니다.ㅎㅎ

와 진짜 스팀잇하면서 같은 개발자지만 능력자분들이 정말 많네요 저는 코더..

페이지 소스 내용 보시면 별거 없습니다. ㅋ
그 동안 공부하면서 공부했던 코드를 짜깁기 한 거에요.

사실 저도 스팀이 하면서 개발자 레벨의 차이를 느끼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개발자 레벨을 크게 신 -> 고수 -> 중수 -> 하수 로 나눌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ㅋ
저는 스킬 트리를 잘못타서 중수에서 렙업을 못하고 있습니다.ㅠㅠ

우와 안피곤님 역시
진짜 배우고 싶습니다. ㅜㅜ

지수오님을 코딩의 매력에 빠뜨려서 코딩을 빨리 시작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ㅋ

지금 이미 고민중입니다.
스팀잇 일단 당분간 때려치고 공부해야 하나...ㅋㅋㅋ

스팀잇 때려치지 마세요 ㅋㅋㅋㅋ
코딩은 시간있을때 천천히 해도 됩니다.ㅋㅋㅋ
오늘 부터 잠깐 시간내서 해보세요~

<html>
  <body>
      Hello, Steem!
  </body>
</html>

이야 역시 대단하시네요. 추천감상 목록도 좀ㅎㅎ

자체 랭킹 기능이나 게시판 기능있음 좋겠어요ㅎㅎ 게시판은 여길 써도 될듯. 사이트에 이글 링크 걸어두시면ㅎㅎ

저는 모바일앱에서 연속 재생기능 생각하고 있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자체 랭킹 시스템이나 게시판 기능도 있으면 더욱 좋겠습니다.
나중에는 아티스팀 처럼 매주 콘테스트를 열어야하나요?ㅋㅋㅋ

진정한 능력자십니다 !!
코노도 안피곤님두 응원해용 ㅎㅎ

베이글제이님 응원 감사합니다.ㅎㅎ

안피곤님 이거말고
노래어딨어요?
부르신 노래
그거 들으러왔는뎀..

저는 코딩만합니다.ㅋㅋ

그뤠잇입니다^^

그뤠잇 감사합니다~!

이게 계속 컴터 돌아가야 하는건가요~??

서버 컴퓨터가 필요한지 물어보신 거죠?
서버는 필요 없어요. github.io가 무료 호스팅을 해주거든요.
대신 github.io는 html, css, js, img 과 같은 정적 파일만 호스팅 가능해요.
트래픽 제한이 없어서 저는 github.io를 애용하고 있습니다.ㅋ

음 그렇군요 ㅎㅎ 1도 모르다보니... kr-used 로 하나 만들고 싶어서 ㅠㅠ 또르르 무지함이란

저처럼 단순한 페이지로 만드실꺼면,
HTML과 JS 만 공부해서 github.io에서 호스팅하면 됩니다~!
이해력만 있으면 충분히 가능해요.ㅋ

저렇게 되면 일정 태그 달은 글들은 올라오게되는건가요~? ㅎㅎ

안피곤님 이렇게 만드는거 어렵나요~??

코딩의 난이도는 상대적인 거라서 쉽다 어렵다고 판단하기 어렵네요. ㅋ
제가 생각하기에 이 정도 구현은 초보자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눈에 뙇! 볼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수고해주신 안피곤님 감사합니다:)
제 주사위는욬ㅋㅋㅋ #wdice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4 이(가) 나왔습니다.
체력관리를 다짐하여 많이 걸은 이야기 from @imrahelk

감사합니다. 주사위는 14가 나왔네요.ㅋ

으아닛!ㅋㅋㅋ 하지만 제점수는 백점 만점에 백점입니닼ㅋㅋ

백점이나 주시다니 너무 감사합니다.ㅋㅋ

우와!!!!!!!! 짱짱짱!!!!!!!!!!!!! 👍🏼👍🏼👍🏼

따봉을 3개씩이나 주시다니 너무 감사합니다.ㅋㅋ

능/력/자/

진짜 능력자이신 키위파이님 감사합니다.ㅋ

잘만들었네요.

코딩맨님 감사합니다~!
만들고 나니 음악 감상하는게 편해졌네요.ㅋ

.

Hi @anpig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464 which ranks you at #1722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4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718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1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안피곤님 혹시 이런식으로 kr-used 하나 부탁드려도 될까요?
가능하면 ukse 카톡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카톡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우와~ 핵심 인재십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코노 가수다" 덕분에 스팀잇이 더 흥했으면 좋겠습니다.ㅋ

어느 틈에 이런걸!!

나코다 노래 들을려고 만들었어요.ㅋㅋㅋ

오 왠지 이런거 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만들어주셧네요 짱입니다

저랑 같은 생각을 하셨군요. 스팀잇에서 찾으로 다닐 필요없이 언제 어디서든 노래를 골라서 들을 수 있습니다.ㅋ

오오! 수고하셨어요. 점점 흥하는 나코다~

나코다 규모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다가 하나의 서비스로 자리잡을지도..ㅋ

감사하옵니다😉👍

따봉 응원 감사합니다.ㅋ

lovelyyeon님이 anpig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ovelyyeon님의 [덕질의 흔적] 돈과 차가 나에게?! 옥스포드 농협 이동점포 만들기~1탄 ^^

...ub>"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콘테스트 사이트를 오픈합니다.안녕하세요. anpigon니다. 이번에 newbijohn님이 개최한 "나는 코노(코인노래...

...

newbijohn님이 anpig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ewbijohn님의 [singsteem contest]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총 상금 30스달!! 마감되었습니다!

... 참가 너무 고맙드앙~
나코다 ...참가 ...
참고로 아래의 링크로 가면 저희 개발이사님이신 anpigon께서 크롤링한 씽스팀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씽스팀 보러 가즈아

_상금은?

-...

ukk님이 anpig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kk님의 디자인 코리아 2018 및 번외편

...이 안전거래를 진행 해보고자 합니다.
좀 더 안전한 거래를 하실 수 있게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anpigon님께서 보기 쉽게 도와주시기로 하셨습니다.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kr-used 는 ...

고생하셨네요^^

고생이라뇨 ㅋ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스팀잇이 더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와우 대단한 능력자시네요~
스팀잇엔 능력자 금손들 다 모여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맞아요. 스팀잇 마을에는 금손들이 모여살고 있어요.ㅋㅋㅋ
그리고 능력자라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고 !

ㅋㅋㅋ 요즘 스몬에 다이브를 해서 ㅜㅜ // 스팀잇 수퍼 코더 자리는 안피곤님께 넘겨요 ~ 휘릭

스몬하러 슝

스팀잇 수퍼 코더는 영원히 원사마님이십니다.ㅋㅋ

https://tool.steem.world/Post/Stat 요런건 만들기 힘든가요? 그래프 보여주는거. 라이브러리가 있을것 같은데 최신 웹개발은 지식이 전무해서요. 해당사이트 개발자님께도 질문드려놓긴했는데 안피곤님도 비슷한 거 해보셨거나 하실 수 있나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구현하는건 어렵지 않아 보입니다.
간단한 차트는 요걸로 구현할 수 있어요.
http://www.chartjs.org/samples/latest/charts/line/basic.html

이번에는 어떤걸 개발하고 계신가요?ㅋ

야 역시 대단하신데요? 실제 저 라이브러리를 쓴거 같네요. 모양이 거의 똑같은걸 보니.

별건 아니고 최근에 포스팅한것들을 웹에서도 보여줄수있으면 좋지 않을까 생각만 하고 있어요ㅎㅎ 포스팅을 자주 못할거고 또 스냅샷으로 남기는 것도 의미가 있으니 일단은 포스팅으로도 생각하고 있고요. 정말 감사합니다! 곰돌이 풀봇 예약 고고

스냅샷으로 포스팅 남기는거 좋은데요...ㅎㅎ
최근에 포스팅한것들을 웹에서 쉽게 볼수 있으면 편하겠어요.ㅋ
그리고 곰돌이 풀봇 예약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곰도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소리가 들리는것 같습니다.ㅋㅋㅋ

boddhistats님이 anpig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tats님의 DCLICK - TOP 200 effective curators for the last week (2018.10.22-2018.10.28)

...style="text-align:left">173 anpigon/td> 59 <td style="text-ali...

헛 엄청납니다!!

써니님 감사합니다.
관심가지고 좋아해주시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니..
더 잘 만들 걸 그랬나 생각이 듭니다.ㅋ

오오 안피곤님 넘 능력자!!^^

미미별님 캄사합니다.
능력자 소리 들으니 기분이 좋네요.ㅋ

blockchainstudio님이 anpig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egyepark님의 [스팀샵] 로그인 오류 수정

...합니다. 이렇게 답장도 바로 해주시고 정말 자주 체크하시는군요~ 좀전에 스팀챗 아이디 만들어서 남겨두었어요. anpigon이 http://www.chartjs.org/samples/latest/charts/line/basic.htm...


Congratulations @anpigon!
You raised your level and are now a Minnow!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anpig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만드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리스팀하여 더 많은 이들이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이들이 볼수 있게 리스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으네요~ㅎㅎ
각종 이벤트시 태그만 업데이트 해서 사용하면 되는건가요? ㅎㅎㅎ
근데 스팀잇 API에서 태그 검색기능에 한계가 있다는 소문이 ㅎㅎ

이벤트 태그만 수정하면 재활용 가능합니다.ㅋㅋ
그리고 스팀잇 태그검색이 100% 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ㅎㅎㅎ 영상이 ^^
잘 보고 갑니다. 클릭 디 하구 가요 ㅎ
그런데 코노 는 무슨 말인가요?

저도 나중에 알았는데 래방 줄임말이에요.

HAVE a nice DCLICK ^^//

와우 2시간밖에 안걸리나요??
대단하세요. 가끔 저도 웹쪽을 공부했으면 재밌었겠다 생각을 해요 ㅎㅎ
잘봤습니다.

저는 스터디 하면서 만들어 놓은 코드들이 있어서 그 정도의 시간이 걸린 것 같습니다. 맨바닥 부터 코딩했으면 시간이 더 많이 걸렸을 거에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