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보팅가치(Upvote Value) 개념원리와 실제 계산 사례

in #dclick6 years ago

안그래도 어제 reward balance 랑 claim history 그래프 그려놨는데 다른 일로 포스팅을 못했는데ㅠㅠ lostmine27님께서 뭔가 글 쓰실 예정이시라 그래서 혹시 이 내용이 되지 않을까 했는데 진짜라서 놀랍네요ㅎㅎ 굳이 전 포스팅안해도 되겠습니다. 언제나 좋은글 감사합니다.

Sort:  

아 그러셨군요 ㄷㄷ

이 주제는 제가 요새 관심 갖는 분야는 아닌데, 그쪽은 막상 빠르게 진도가 못 나가고 있다보니 공백기도 좀 줄이고 저도 리뷰할 목적으로 적어보게 되었네요.

저도 종종 쓰다가 누가 쓰거나 타이밍 놓쳐서 못 올리고만 것들이 가끔 있긴 한데요.

준비하신 고견이 있으시면 편히 올려주시면 감사하겠네요. 저는 그냥 간단 리뷰 수준으로 예정하고 있어서요.

뜻깊은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저는 한편으로는 요새 제가 너무 스팀잇에만 국한 된 이야기에 시간을 많이 쏟고 있지 않나란 생각이 들더라고요. 스팀잇에 너무 빠진듯ㅎㅎ 그게 또 돌아가는 서비스다보니 재밌는게 참 또 있지만ㅎㅎ
그래도 앞으론 되도록 시간을 두고 다른 분들 포스팅 참고해서 굳이 추가로 할게 있으면 더하는 방식은 어떨까도 고민중입니다. 보상이 증가한 부분도 사람들이 많이 궁금해하는데 로마인님께서 글을 안써주시길래 써봤습니다ㅎㅎ 그리고나니 그래프로 그려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딱 들더군요. 글로만은 이해가 잘 안되거나 안믿을수도 있으니ㅎㅎ

네 이것저것 잘하고 계시자나요.

편하게 가시죠 뭐 ㅎㅎ

곰돌이가 @lostmine27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85번 $11.816을 보팅해서 $10.81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