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세상에는 이렇게 싼 비행기 표가 있다. 서울-보스톤 왕복 52만원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캬 때에 따라 다르긴 하겠지만 제가 검색해본건 갈때는 24시간걸려 가긴해도 확실히 엄청싸네요. 설마 마일리지도 적절히 적립되는 거면 정말 대박인건데ㅎㅎ 학생때는 오히려 이런 걸 금전적인 이유가 아니더라도 선호했던 기억이 나네요. 하다못해 그동네 공항이라도 더 구경하자 싶어서ㅎㅎ 아직은 no show정책이 빡빡하지 않던 시절, 편도만 필요해도 더 싼 왕복끊기라던지ㅎㅎ

사실 꽤 장거리는 중간에 한번 서서 가는 것도 꼭 나쁘진 않더라고요. 그런데 보통 그렇게 해서 가격이 싸지는 경우는 보통 중간이 아니라 돌아서ㅠㅠ 더 멀어지는 중간인게 함정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