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는 이렇게 싼 비행기 표가 있다. 서울-보스톤 왕복 52만원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외국 여행 갈 때 비행기 표가 비싸서 많이 망설이시죠? 여행 일정을 조정할 수 있는 분이라면 눈여겨볼 블로그가 있어서 공유합니다.

https://m.blog.naver.com/dgkim100/221478314896

긴 내용이지만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북미/유럽 여행이 가능하다고 하니, 여행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읽어보세요.

결론은 중국 경우 유나이티드 에어를 탑승하면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비행기 표를 살 수 있습니다. 국적기를 이용하지 못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가격 차이가 너무 많이 나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을 이유는 없는 것 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헐~~ 미국보스톤까지 왕복 52만원? 실화인가요?
뭐~ 이쪽으로 갈 일은 없겠지만... 가격이 놀랍네요^^

휴가내시고, 미주 여행 한번 다녀오시죠

비행기 날개 한쪽 없고, 무인 조종에 식사배식 셀프아님매?

중국 노선 출혈 경쟁이 이루어지고 있나 봅니다. 정상 뱅기입니다. ㅎ

일단 리스팀 해갑니더 ㅎㅎ

우주 두고 어딜갈려고!

좋은?
깜짝놀랄 가격이네요.
동부로 여행할 계획이 생기면
도움이 많이 되겠습니다^^

정말 아는 것이 돈이 되는 세상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북미, 유럽 여행시 참고하면 좋을거 같네요.
정말 아는게 돈이 되는 세상입니다..ㅎㅎ

다녀와야겠군요..

우와~ 정말 저렴한 가격입니다. 놀랍네요.

싼 비행기표가 나와도 갈 수 없는 몸이라 넘 아쉽네요.

그게 문제이긴하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tradingidea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249 which ranks you at #282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81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5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대박 정보네요. 네이버 메인에 기사로도 올라온 것 같더라고요. 조만간 실사용 후기 올려봐야겠습니다.ㅎㅎ

캬 때에 따라 다르긴 하겠지만 제가 검색해본건 갈때는 24시간걸려 가긴해도 확실히 엄청싸네요. 설마 마일리지도 적절히 적립되는 거면 정말 대박인건데ㅎㅎ 학생때는 오히려 이런 걸 금전적인 이유가 아니더라도 선호했던 기억이 나네요. 하다못해 그동네 공항이라도 더 구경하자 싶어서ㅎㅎ 아직은 no show정책이 빡빡하지 않던 시절, 편도만 필요해도 더 싼 왕복끊기라던지ㅎㅎ

사실 꽤 장거리는 중간에 한번 서서 가는 것도 꼭 나쁘진 않더라고요. 그런데 보통 그렇게 해서 가격이 싸지는 경우는 보통 중간이 아니라 돌아서ㅠㅠ 더 멀어지는 중간인게 함정ㅎㅎ

감사합니다! 북미 여행 시 참고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