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네요! 첫눈! (뻘짓 진행사항)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인사를 하는군요~ ㅎㅎ

오늘 아침 뉴스를 보니 전국 곳곳에 첫눈이 왔더군요!

제가 있는 곳은 눈소식은 없지만...

겨울을 느끼기엔 충분한 날씨인듯 하네요~ 춥네요!

눈길 ~ 조심조심히 다니시고, 따뜻하게 잘 챙겨입고 다니시길 바랄께요~

겨울도 열심히 즐기고, 힘내서 따뜻한 봄을 기다려 보자구요~

코인시장의 봄은 좀 빨리 와주면 좋겠네요! 아자~


뻘짓 진행사항...

  • 이번주 살아남은 번호 : 10, 23, 26, 27, 28, 29, 35,38, 39, 40, 41, 42, 43

이번주는 출장으로 번호를 이제서야 확인해서... 남은 번호로 구매는 못했습니다.

자동으로 4장을 구입하였습니다.

20181123_223453.jpg


참여하신분...

@li-li @soosoo @seunglimdaddy @gfriend96 @field @onehand @kyunga @thegreatgatsby @mimistar @oneline @mastertri @stylegold @kiwifi @gungho @himapan @floridasnail @chocolate1st @korea-food @asinayo @bree1042 @twinpapa @dudream @dclick @donekim @d-wiki @jsj1215 @soohyeongk @raah @jaytop @jyinvest @realsunny @kingbit @neojew @ballantines30 @marskyung @marsswim @hongsam @dmsqlc0303 @romi @hjk96 @jhy2246 @kstop1 @parkname @epitt925 @hanwoo @hyokhyok @replayphoto @yellocat @bbooaae @futurecurrency @toporo @wonsama @autokjk70 @knight4sky @uksama @lovelyyeon @rideg @ldsklee @sesil @rtytf @banguri @haveahappyday @feelsogood @hukyong74 @lee014278 @zzing @lovey42 @naha @kyslmate @keydon @junny @bluengel @sonki999 @ksc @khaiyoui @woolgom @kim0jh0 @minyool @seo70 @sweetpapa @darkhorse81 @eunstar @tangle-hoon @agee00 @sadmt @oldstone @beoped @gumagreat @cine @girina79 @dokebi @kibumh @nowmacha @ryh0505 @goodhello @kimsungtee @hyunny @innovit @gilma

저를 포함 100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춥다고 움추리지 마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로또라도 기대를 가져봅니다.

즐거운 토요일 보내십시요.

네~ 좋은 주말 되세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네~ 춥지만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주말 잘 보내새요 ^^
1등 되서 고래 가즈아~!!

부기님도 좋은 주말 보내세요~
정말 1등 간절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참여 못했지만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네요~
서울은 정말 눈이 엄청 오네요 ㅠ

좋은 결과야 항상 바래고 있지만... 로또가 쉽지않군요! ㅎㅎ
뉴스보니 많이 왔더군요~ ㅎㅎ

서울은 함박눈이 내렸습니다~
올해는 함박눈이 좀 빨리 내렸네요~ ㅎㅎ

여긴 춥기만하고 눈이 안오네요! ㅎㅎ
눈길 항상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좀 전에 첫눈 포스팅했는데
독거님 계신 곳엔 눈이 안왔군요^^;;
즐건 주말 보내세요 독거님~

ㅎㅎ 첫눈 포스팅~~ 확인하러 갈께요^^
눈이야 뭐~ 내리면 귀찮기만 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지님도 즐거운 주말이요^^

행복한 주말, 첫눈이 큰 기쁨되는 날 되셔요~^^

미스티님도 행복한 주말되세요^^ 여긴 첫눈 안왔어요^^

다들 눈을 보는데....눈을 못보시다니 아쉽습니다 ^ 1등 가즈아 보클꾸욱~~~~

아쉽긴요!! 눈 ~ 오면 귀찮기만한걸요~ ㅋㅋㅋㅋ

아침에 선명하게 밝아오던 치악산이 순삭하더군요20181124_080456.jpg

ㅎㅎ 이젠 겨울이네요!! 따숩게~ 잘 챙겨 입고 다니시구요^^

첫눈 구경가셔야겠네요.ㅎㅎ

많이 바쁘신가보네요.
건강 챙기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ibighit 만들었어요? 스팀챗 하시면 접속좀 해주세요?

저희 동네도 눈 많이 왔네요
독거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손키님 계신곳도 많이 왔군요?
눈길 위험하니 늘 안전하게 다니시구요~ 좋은 주말 되세요^^

우리 남쪽 나라는 언제 눈올까요??
아이들은 엄청 기다리는데..
사실.. 어른이 되고나니 눈이 쪼꼼 귀찮기도하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난 안왔으면 좋겠는데...ㅎㅎ
조금전 눈발 살짝 날리다 말더라구~ ㅎㅎ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좀 오면 좋겠네!! 투럽이도 즐거운 주말^^

경남지방은 언제 쯤 눈을볼지 기대됩니다.ㅎ

곧 오겠죠^^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첫눈이군요^^
여긴 눈이 잘 안와서!! 올해 눈구경 할지 모르겠네요

내년준비 막바지~~ 일하러 갑니다
다들 즐겁고 맛있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제가 있는곳도 잘 안와서....ㅎㅎ 그래도 구경은 할수 있겠죠^^
오늘 일하시는군요!! 빨리 끝내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네~~~ 휴일은 역시 업무 효율이~~~
이런 날은 스팀잇에서 노는게 굿입니다.
그리고 스몬게임이나~~ 감사합니다.

눈이 많이 온 토욜입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첫눈을 기대했건만 요긴 조금전부터 비가 오네요! ㅎㅎ

독거노인님 계신 곳에도 첫눈이 왔는 줄 알았습니다.ㅋ
제목 보고 낚인 거임??
여긴 아직 눈 오려면 멀었네요.

첫눈은 티비로 봤습니다~ ㅋㅋㅋ
여기도 잔뜩 흐려서 첫눈 오려나 했는데... 비가오네요! ㅎㅎ

항상 행복하세요 독거님!
많은분이 떠나셨지만 독거님은 활발히 활동하시는것같아 좋습니다!!
응원합니다~

떠난걸까요? 잠시 쉬고 계시겠죠!! 이럴때일수록 더욱 열심히 해야죠^^
응원 감사합니다~

독거노인님 즐거운 주말 되세요.
제가 사는 곳도 비만 주룩 입니다.
동해쪽은 눈이 참 귀한 동네입니다. ^^

저는 남쪽지역이라.. 비만 오네요..ㅠㅠ올해는 눈을 볼 수 있으련지요..^^

아놔... 나 또 깜박했네요...!!! 저없을때 당첨되시면 안되용!!!ㅋㅋㅋ함께 가용^^

저도 이따 로또 사러 갑니다~ ㅋㅋㅋㅋ독거님 산 번호는 피해가야지! ㅋㅋㅋ

ㅋㅋㅋㅋㅋ 네~ 피해서 사시고, 당첨되면 콩고물좀 주세요^^

첫눈이 소복하게 쌓이다니 신기한 날입니다

로또 1등 당첨되서 그돈으로 스팀사면... 지금 시세라면 어마어마한 핵고래가 되겠네요!ㅋㅋ

반갑습니다.
주말..잘 보내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서울은 눈이 많이 왔다고 하던데 말이죠 여기는 안온듯 합니다.

아침에 쌓였던 눈이 다 녹았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오..

당첨결과가 어찌됐나 모르겠네요. 1등이면 업비트 스팀스달 하루 거래량도 넘겠네요 ㅎㅎㅎ

갑자기 눈이 엄청 내리더라구요.ㅎㅎ
dclick!
c.png

눈도 오고 정신없는 주말이네요~
100이나 참여하셨다니 이번엔 대박~^^기원합니다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7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75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Meet the Steemians Contest - Special attendees reveal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보클 쿡쿡..
이제 정말 겨울이 왔나봐요 ㅎ 어제는 눈도 왔구..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ㅎㅎ
저는 어제 로또는 꽝 ㅠ

너무 추워서 수족냉증인 저는 이제 핫팩 한박스 구매해야겠어요ㅋㅋㅋㅋ
독거님도 감기, 미끄럼길 조심이요~!!

포근한 크리스마스를 기대합니다.
스팀 1만원대를 기다리면서...

일요일도 끝나가네요.
푹 쉬시고 낼 다시 출근합시다.ㅡㅡ

첫눈이라 조금 기분도 업되긴 했는데 아쉽기도했네요ㅎㅎ디클릭도 응원합니다~^^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10 with 56 comments

한주시작이네요 ~~!! 화이팅~!!

전 로또 오천원이랑 스피또 천원 5장 샀는데 이천원 됐어요.ㅋ

이번주엔 대박 나세요~ 울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