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마지막 불금이네요! (뻘짓 진행사항)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시죠? ㅎㅎ

새해가 시작한지 엊그제 같건만 벌써 25일...

1월의 마지막 불금이네요~

시간은 늘 기다려 주질 않고 앞을 향해 힘차게 달리는듯 하네요!

가는 시간 원망 말고, 오늘 하루도 힘차게 보람되게 살아야겠죠^^

오늘 하루도 즐거운 불금 되세요~~ 아자^^


뻘짓진행3.jpg

  • 살아남은 번호 :14, 19, 20, 23, 26, 28, 29, 32, 35, 36, 37, 38, 39, 40,41, 42, 43, 44

  • 이번주는 번호를 참고 못했네요! 모두 자동 구매를 하였습니다~

843.jpg


참여하신 분...

@li-li @soosoo @chocolate1st @seunglimdaddy @kyunga @onehand @thegreatgatsby @himapan @eatingplace @nasuyoung @foodfigther @mastertri @kibumh @eternalight @sadmt @floridasnail @i2015park @luckystrikes @feelsogood @dudream @donekim @kyslmate @fenrir78 @kiwifi @hukyong74 @kstop1 @happyberrysboy @jaytop @raah @realsunny @yangpankil27 @jsj1215 @ballantines30 @gangirl @lovelyyeon @nowmacha @hanwoo @bbooaae @marsswim @hjk96 @naha @venti @ksc @gasigogi @kyju @calist @asinayo @bree1042 @autokjk70 @futurecurrency @trueimagine @banguri @fishking @rideg @sonki999 @skuld2000 @ilovemylife @minyool @gumagreat @mistytruth @junny @khaiyoui @koreaminer @rayheyna @victoryces @tradingideas @kim0jh0 @woolgom @twinpapa @mimistar @eunstar @dmsqlc0303 @twolovemom @roychoi @cine @tailcock @centering @parkname @happy33 @jhy2246 @matt788587 @ravenkim @lee014278 @goodhello @tangle-hoon @rbaggo @neojew @krwhale @twinbraid

저를 포함 90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이번주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주말 가즈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크리스마스도 진짜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1월도 끝나가다니요 ㅠㅠ
ㅎ ㄷ ㄷ

그쵸? 새해인사 나눈게 며칠전인것 같은데... ㅠ

대박사건!!

시간이 너무 빨리갑니다. ㅜㅠ

일등 당첨 바랄게여

ㅎㅎ 감사합니다~

설은 다가오고... 1월의 마지막주도 다가오고..
독거오라버니는 바쁘고...
나도 정신없고^^;;
그래도 로또1등은 갑시다!!!!

ㅋㅋㅋㅋㅋ 투럽이도 정신없구나!!
설이 언제 이렇게 다가왔는지... 휴~ 너무 빨라!! ㅎㅎ

한주 수고하셨습니다~ 전 금금금 가즈아~~~ ㅎㅎ

에구! 금금금이라니... 힘내세요!! 화이팅~~ㅎㅎ

이번주는 왠지 기분이 좋습니다.
10000원 당첨 ~^^
독거님~! 행복한 금요일 보내세요!!

ㅎㅎ 기분이 좋으신가요? 왜요? ㅋㅋㅋ
뽀돌님도 행복한 불금이요^^

우리모두 하루하루 늙...어...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수 없는 현실!!

언젠가는...ㅋㅋㅋㅋ
홧팅입니다 ^^*

홧팅~ 홧팅~ 두드리다보면 언젠가는 열리겠죠! 뭐~ ㅋㅋ

뻘짓진행상황에 남자분의.제스처가 인상적입니다 ㅋㅋ
저는 오늘 고향앞으로 가는데 모처럼 고향 나들이에 신나네요 룰루랄라
즐거운 주말 되세요 ^-^

고향앞으로~~~ 좋겠다!! 명절 앞이라고 집에 가는건가? ㅎㅎ
조심히 잘 다녀오구~~

벌써 주말이라니!!
한주가 정말 눈깜짝할 새에 지나가네요.ㅠㅠ
즐거운 주말 되세요~

시간은 한해 한해 더 빨라지는것 같아요!! ㅋㅋㅋㅋ
민아 아부지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즐거운 금요일 저녁 보내세요^^

넵~ 감사합니다^^

마지막주에는 하나 걸려보자~~~

즐거운 불금 되세요.

ㅎㅎ 마지막 주말이라고 별다를게 있나요^^
즐겨주세요~ 하다보면 뭔가 나오겠죠~ ㅋㅋㅋㅋㅋ

근데....쟤는 좋아서 저러는것임요? 아님 열받아서 그런것임요?^ 애매한 포즈네요 흐흐 낼 로또 기대됩니다^

음... 글쎄요!! 뽀돌님께 물어봐야 할것 같은데요! ㅋㅋ

6개의 숫자가 한줄로 나오길 바라보아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ㅎㅎ 즐거운 불금 되세요^^

ㅎㅎㅎ 뻘짓이 이니라 의미있는 짓입니다 ^^ 항상 너무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의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자동도 1등 많이 되니 ~ 화이팅입니다.
1등 가즈아~

ㅎㅎ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시간 너무 빨아요~어흑......
금토일 재밌게 보내요. ^^

아흑!! 좀 천천히 가주면 좋겠는데... 그쵸? ㅎㅎ
미미별님도 즐건 주말 맞이하세요~

번호들이 많이도 살아남았네요.
늦게 참여했어요.
난 살아남은 번호로 사야겠네요.
생각해 보니 자동으로 산 게 하나 있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요.

넵~ 주말 잘 보내세요^^

자동으로 산 것과 살아남은 번호가 23 40 44 세 개나 일치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그런가요? 행운이 함께하길 바래볼께요^^

고마워요.
1등으로 당첨하면 가만히 있지 않을게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그리고 @himapan님의 아무말 댓글 프로젝트에 와서 내 댓글들에 보팅을 해서 그 댓글들을 살린 것, 고마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음주는 조금만...ㅎㅎ

신나는 불금보내세요^^

넵~ 트윈파파님도 씐나는 불금이요^^ ㅎㅎ

벌써 1월이 다 끝나간다니!!!!!

1월 마지막 주말 즐겁게 가즈아~~~^^

시간이 야속해~~~~~~~~~~ ㅋ
즐거운 불금 보내시고, 주말도 행복하게 가즈아~~~~~^^

2019년 첫달이 벌써 끝나가네요. 1~3등 안으로 당첨되시길 빌어요~~

불금을 기분좋게 디끌뤽~!! 😀

어이쿠 참여 빼묵었드앙~! ㅋ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벌써 1월의 마지막 불금이었군요.
곧 구정연휴가 다가오네요.
그때를 기다리며 힘내도록 하겠습니다.
독거노인님도 화이팅~~~~ ^^

보클왔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게 커피처럼 마약성분이 있나봐요..주말만 되면 기다려져요..ㅋㅋㅋ

로또~
홧팅입니당.^^

자동에서 좋은 기운을 받아 1등 가시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자동이 회심의 일격일 수 있습니다.

우라차차 가즈아 ~ :)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로또 대박나시길요옹!!

아닛... 벌써 1우러이 끝나간다니 ㅠㅠㅠ

1월이 어느덧 다 끝나가는데 좋은 결과 나왔으면 하네요!

당첨 당첨 당첨 당첨 당첨 당첨 당첨 당첨 당첨 당첨 당첨 당첨 당첨 당첨.+_+ 돈이 필요해~!!! ㅋㅋ

늘 행운이 깃들길.. ㅎㅎ
즐건 불금 보내세요~

벌써 1월의 마지막불금~~
세월 너무 빠르네요~
행복한 불금되세요^^

그러게요~
벌써 설날도 코앞이니 말입니다..

제발 당첨 되라 !!! ㅎㅎㅎ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이번주는 제발 일 한번 내주세요~

로또 1등 가즈아~ ㅎㅎ

신나는 불금 보내시고 행복한 주말되세요~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34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5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벌써 또 불금이군요 ㅋㅋ 열심히 일하다보니 벌금인지...불금인지 ㅋㅋㅋ 즐거운 불금 되세요 ㅎㅎㅎ

ㅋㅋㅋㅋ 벌금!!
벌금말고 불금 가즈아~~~~~~~~~ ㅎ

ㅋㅋㅋㅋ 불금 화이팅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푹 쉬긴 하셨나요... 결과는... ㅎㅎ
52AB8511-0F7C-4AE2-A46D-3DFD584B70FF.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