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마지막 불금입니다~ (뻘짓 진행사항)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3월의 마지막 불금이네요!!

3월도 이제 오늘과 주말만을 남겨 놓았네요!!

2019년 새해가 밝은게 엊그제 같건만 벌써 4월을 맞이해야 하는군요~

세월... 그놈 참!! 빨리간단 말이죠!! ㅎㅎ

아침 출근길... 이곳에도 벚꽃들이 활짝 피었더라구요!!

이번 주말은 봄향기 맡으며, 봄을 즐겨 보시길 바랄께요^^


뻘짓진행4.jpg

  • 3회이상 나온번호 : 6, 13, 14, 19, 21, 31, 36

  • 2회 나온번호 : 5, 8, 12, 29, 35, 37, 44

번호 조합으로 5조합을... 나머진 자동구매를 하였습니다.

852.jpg


참여하신분...

@soosoo @li-li @ukk @hjk96 @lee014278 @skymin @chocolate1st @jack8831 @naha @flyhigh0103 @onehand @jsj1215 @thegreatgatsby @woolgom @himapan @bulsik @ssonagee @skyoi @eatingplace @foodfigther @maikuraki @nasuyoung @mastertri @stylegold @kakakk @floridasnail @victoryces @sadmt @emartar20 @dalki3768 @i2015park @kgbinternational @twinpapa @kstop1 @bji1203 @donekim @dudream @ballantines30 @autorent @seunglimdaddy @kunastory @starjuno @jaytop @hanwoo @parkname @minyool @realsunny @wonsama @neojew @kibumh @girina79 @realin @greenapple-bkk @feelsogood @koreaminer @sonki999 @sklara @moulin-rouge @jhy2246 @kiwifi @autokjk70 @yangpankil27 @fenrir78 @futurecurrency @bbooaae @ilovemylife @lovelyyeon @kim0412 @seo70 @luckystrikes @zzing @mimistar @gilma @rayheyna @banguri @trueimagine @nowmacha @gfriend96 @nalumsiss @mipha @ravenkim @goodhello @greenlatte @calist @freegon @junny @skuld2000 @cheongpyeongyull @mistytruth @beoped @gasigogi @khaiyoui @cine @steemit.holdem @flutters @black.widow @krnews @lotto645 @wdev @dead.pool @doctor.strange @ioioioioi @tailcock @bree1042 @epitt925 @matt788587 @hukyong74 @lovey42 @bluengel @gumagreat @best-live @rbaggo @hyunny @cyberrn @asinayo

저를 포함 114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시고, 3월 마무리도 잘 하시길 바랍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오오 내일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불금 되세요^^

대박까지야... 그냥 5등만이라도~ ㅎㅎ
즐거운 불금되세요^^

이거 빠지면 왠지 허전해요.
주말 잘 보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 허전한가요?
소나무님도 즐거운 불금, 편안한 휴일 되세요^^

즐거운 불금 보내십시요~ 로또 대박! 화이팅입니다. ^^

독거님 즐건 금욜 보내요~^^

네~ 미미별님도 즐거운 불금이요^^

1등 당첨금은 전액 스팀으로 매수하십시요 형님

어이쿠!! 그렇게만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불금되세요~~

벌써 불금!!
한거없이 삼월도 지나가네요^^;;

그러게요!! 한달이 슝~~ 하고 지나가네요...ㅠ

불금! 저는 애들 방 보러 가봐야겠습니당.

Posted using Partiko iOS

애들 방이요? 뭔지 모르지만 좋은방 구하세요^^

네에~~ 동아리방이요^^ 입주 준비해야 해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동아리방을 따로 구해야 하는 건가요?
ㅎㅎ 입주 준비도 잘 하시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 뽑기에서 기분 좋게 당첨되었어요. 감사합니다. 독거삼촌님도 즐 주말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1등 가즈앗~!!! 즐거운 불금 되세요 ~~

즐거운 불금 가즈아~~~~~~~~~~ㅎㅎ

어라 이번은 참여를 못했나봐요.... ㅎㅎ
불금보내셔요~~

어라~ 그런가봐요^^ ㅎㅎ

불금!!! 힘내세요!!!
쭉쭉!!!

ㅎㅎ 감사합니다^^ 그린애플님도 힘내시고, 즐거운 불금 되세요^^

불금보내세요 ^^. 꾸준한 활동이 매력이십니다. ^^

매력적인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차분히 주말을 보내야겠습니다...로또기운을받으려면 흐흐^

로또의 기운을 받으려면 차분히 보내면 되는건가요?
그걸 이제야 알려주면 어떡합니꽈? ㅋㅋㅋ

이번주는 제가 참여했으니 당첨 한번 가야죠..... 가즈아!!!!!

ㅋㅋㅋㅋ 그렇게되면 좋겠네요!

대박나시길

당첨 가즈앙~♥♬♬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홧팅!!입니다 ㅎㅎㅎㅎ

홧팅!! ㅎㅎ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네요 ㅎㅎㅎ
왠지 느낌이 좋습니다 독거님!! 그쵸!! ㅎㅎ

뽀돌님은 매번 느낌이 좋다고 하시는것 같아요!! ㅎㅎ

독고노인님 즐거운 불금 보내시기바람니다(__)

넵! 마이너님도 즐거운 불금 되세요^^

자 이번 주는 좀 되 보입시더. ~~

즐거운 불금 되세요.

보챈다고 되는게 아닙니다!! 말린사과님^^
평생 안될수도 있어요!! ㅎㅎ

내일 몇달만에 토요일 쉬게 됐습니다. 기분이 괜시리 좋네요

헐! 몇달만에 쉬시다니... 좋으시겠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독거님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이번 주 로또 당첨 가즈아~!!!

말만 그렇지 딱히 즐겁게 보낼게 없네요! ㅋㅋㅋㅋ
술이나 한잔 하고 잠이나 자야죠^^

불금 가즈아~~
즐거운 금욜 되세요^^

집사님 일하세욧!!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불금이요^^

이럴수 ㅋㅋㅋ 참여를 안했네요 ㅠㅍ 아쉽

당첨이 어디 쉽나요!! 아쉬워 말고, 다음주에 참여하세요^^

불금 신나게 보내세요^^

봄의 마지막에 어떤 결과가 나올지!

벌써 봄의 마지막인가요? ㅋㅋ
마지막이라고 별게 있나요~ 그냥 즐겨주세요^^

불금이 신나야 하는데.. 왜케 신나지 않을까요.. ㅠㅠ

로또 1등으로 신나게 해주세요~ ㅎㅎ

ㅋㅑ~ 시원한 막걸리가 있어 너무도 즐겁습니다~

오늘 굳헬로님 포스팅에서 가져왔습니다...
불금이라고 특별한게 있나요? 이런데서 즐거움을 얻는거죠^^

참여자가 좀 더 늘은것 같네요. 다같이 대박 났음 좋겠네요 ㅋㅋㅋ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39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3 years on Steem - The distribution of commemorative badges has begun!
Happy Birthday! The Steem blockchain is running for 3 year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당첨 가즈아!!! 돈이 필요하다.+_+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웅.. .저 이번주 못샀어여..ㅋㅋㅋ

불금엔 아가씨 만나로 가자~~~^^

2등 가즈아

요즘 월요일은 바쁘다 보니 계속 놓치네요. 어째 회사일은 계속 바쁠 거 같아 걱정입니당.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로또는 언제 주시는 거야요!! ㅋ
얼른 주세요..
우주에 기운을 모아서~~~ 댕대애대댕

독거형님에 로또 당첨을

  • 빌고 기원하고 강요하고 치근대고 기도하고,,,,

저거 본전은 뽑아야 할텐데 말이죠 ;;

좋은 소식 있길~
천지신명이 도와 행운이 함께 하길 기도해봅니다~
독거님~, 행복한 주말 되셔요~^^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9 with 62 comments

1등이나 2등 당첨되면 나눠 줄 때 전부 스팀으로 하는 건 어떤가요?
하하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