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코인, 나쁜코인, 이상한(?)코인~~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화요일 입니다~ ㅎㅎ

오늘은 전국적으로 비가 온다고 하네요!

시원하게 내려주길 바래봅니다~

오늘은 코인이야기...

좋은 코인이란? 나에게 수익을 주는 코인~

나쁜 코인은? 반대겠죠! ㅋㅋ

혹시 CPL 코인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얼마전 비트소닉 오픈마켓에 상장된 코인인데요...

cpl.jpg

요놈 참~ 이상합니다! ㅋㅋㅋㅋ

카피락(CopyLock)...

프로젝트 소개

저작권이란 창작물이 만들어지면 생기는 권리이다. 하지만 법적으로 인정을 받으려면
저작권 신고를 해야하는데 신고 방법도 복잡하고 비용도 많이 들어간다.
또한 저작자, 창작연월일 등 입증이 안되는 점을 블록체인 서버에 저장해주고 "공증"만
해주는 Ethereum smart contract 플랫폼 입니다.

< 인용 : 비트소닉 홈페이지 >

그런데 말입니다...

저작권이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정작 자신들은 ...

Screenshot 2019-04-22 at 16.03.14.jpg

Screenshot 2019-04-22 at 16.03.51.jpg

CEO의 빠른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

얘들 뭐하는 사람들인가요?

팀이라고 해봐야 CEO, 커뮤니티 담당자, 웹개발자 고작 3명...

아니 그럼 개발은 누가 하고 있는걸까요? ㅋㅋㅋ

상장전 이런 이슈도 있었는데... 2000% 넘는 상승이라니~

아무것도 없는 코인에 투기 세력만 넘쳐나는듯 하네요!

뭐 결론은...

Screenshot 2019-04-23 at 09.13.27.jpg

지난 19일 2000% 이상의 상승을 보이며 80원대 거래를 하던것이

지금은 9원대 거래가 되는군요...

이곳에도 물린 사람들 많겠죠!! 이런 코인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투자는 늘 신중히 하시고, 스팀/스달이 2000% 오르면 좋겠군요!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와 이천프로...스팀이 이천프로 올라가면 ㅎㅎㅎ행복해지네요ㅎ

ㅎㅎ 그럼 좋겠지만.... 꿈같은 이야기죠! ㅋㅋ

거참....희안한게 나왔네요 ㅋㅋ

!dramatoken

ㅋㅋㅋㅋ 희안한게 참 많죠!!
늅좐님도 희안한거 하나 만드시죠? ㅋㅋ

비와요~~😉
거래소 코인들 엄청나게 달리기 시작하
는데... 비트 막 달려주네요..!ㅎ
흠 .. 그런데 어찌된건지 스팀 스달은 푹 쉬어주고
계셔버리네요.^^

에휴... 이렇게 진짜 작정하고 돈벌려고 하는 사람들은 없어야 하는데 말이죠..
이런 사람들 때문에 잘 모르고 흙묻은돈 투자하는 분들 눈물 나게 하지는 말아야 할텐데 말이죠 ㅠㅠ

그러게요! 어떻든 한탕하려고 덤비는 사람들이 많아서 큰일이네요!

저작권을 지켜주겠다는 코인이,,, 저작권을 위반하다니... ㅋㅋㅋ

자기들의 마인드가 저 수준인데 무얼 지켜주겠다는건지...ㅋㅋㅋ

오늘 비오나요?! 우산 안챙겼는데..ㅇㅅㅇ;;;;;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ㅋ 비도 가끔 맞고 해야죠^^

저도 그런류의 코인 몇 가지에 당했습니다. 세상은 넓고 호구는 많거든요ㅠㅠ

항상 잘 알아보고 투자해야하죠!! 조심 또 조심^^

시원하게 내림 안되는데영 ㅜㅡㅜ
우산이 없어여 ..

쏟아져라~~ 쭉~쭉!!! ㅋㅋㅋㅋㅋㅋ
하나 사면 되죠^^ ㅎㅎ

스팀 스달 가즈앗 !! ㅎㅎㅎ
이상한 코인이 상당히 많이 있지요 ... ㅎ

그쵸! 잘 알아보고 투자를 해야죠!
스팀 가즈아~~ 언제가는 가겠죠? ㅎㅎ

비가 시원하게 내려주면 좋은데 오다말다할거 같은 느낌이예요...
저건 대놓고 스캠?인거 같아요 ㅋ

많은 양은 아닌듯 해요! 그래도 내려 주는것 만으로도 고마워 해야죠^^

혹시 산건 아니겠지 형!!
형은 안샀을꺼야
나도 안샀어.. 포스팅 끝까지 잘 읽어야지
ㅋㅋㅋ 추천인지 알고 담글뻔 했네
독거형이 추천하면 묻지마투자 가능하거든..
ㅋㅋㅋㅋ 다행이다. 고마워 형^^

ㅋㅋㅋ 당연히 안샀죠^^
그래도 2000% 찍는거 보니 아~ 왜 못샀을까 후회는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앗! 카카님을 위해 스캠코인 알아봐야 겠군요~ ㅋㅋ

즐거운 화요일 보내십시요.
꾸욱으로 응원할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눈뜨고 코베이는 일이 코인판에도 난무하네요. 코 안베이게 조심 또 조심입니다.ㅋ

그쵸! 어딜가나 돈에 환장한 넘들이 많아서... 항상 조심해야죠^^

코인을 고르는건 힘들더군요.

세상에 쉬운건 없는것 같네요! ㅎㅎ

스팀말구 좋은 코인은 뭐에요
추천도 해주셔야죠^^

아~ 조만간 우주 최강 코인 나올듯 합니다~
은하철도 999 가 아닌 손키999코인~ 기대하세욧! ㅋㅋ

ㅋㅋㅋ

저한테는 코인세계가 너무 어려운 대상이예요~ㅎㅎㅎ

ㅎㅎ 모두에게 어려운 대상입니다!!

돈이 모이는곳에 사기가 넘쳐납니다...~나두 늦깍이 개발이나 해볼까 흐흐^ 비는 저녁때오길바래봅니다^

돈이 있는곳에 사기꾼이 넘쳐나는건 세상 진리인듯 하네요! ㅋㅋㅋ

백서만 보면 세상에 나쁜코인은 없죠. 아직은 가치투자보다는 타이밍 투자가 우선일듯

ㅎㅎ 이건 백서 자체를 다른코인 백서를 그대로 가겨온거라...ㅋㅋ

돈을 꼴게 하는 코인은 설령 비트나 이더리움도 저에겐 스캠입니다 ㅠ 돈을 따게 해주는 코인은 잡거래소 코인도 저에겐 대장주입니다 ㅋㅋㅋ ㅠㅠㅠ 근데 모든 코인이 저에겐 스캠이 되버린지 오래입니다 ㅠ

Posted using Partiko iOS

그쵸! 나에게 수익이면 좋은 코인~ 잃게 만들면 다~ 스캠!! ㅋㅋㅋㅋㅋ
언젠가 스캠이 아닐 날도 오겠죠! 화이팅~~

ㅎㅎㅎ 빠르게 스캠이라 인정하는 클라스~~ 크게 될 토큰으로 보입니다.백서 복붙을 인정하다니 ㅋ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독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른 인정이 또 이렇게 받아드려지나요? ㅎㅎ

ㅋㅋㅋㅋㅋㅋ
비오믄 스팀도 잘 자라겠죠?...ㅎㅎㅎ

ㅋㅋㅋㅋ 글쎄요!! 한우님께서 좀 키워주세요~

아이디어 자체는 좋네요 저작권을 지킬수 있다니...
투자하기에는 믿음이 안가지만...

저작권을 지키겠다는 사람들이 백서부터 카피를 하니...ㅋㅋㅋㅋㅋ

딱 코인팔고 잠수탈 사람들.....
ㅋㅋ

이정도면 코인 박사시네요.
저같은 사람들이 이런 백서만 믿고 따라사다 당하더라구요
제 퓨쳐좀 찾아주세요.ㅋㅋ

ㅋㅋㅋㅋ 누가요? 저요? 그냥 있는걸 옮겨온것 뿐입니다~ ㅋㅋ
obye 지갑 새로 설치하시고, 스팀다시 연결해 보세요?
안되더라도 한번 시도해 보는거죠 뭐~ ㅋㅋ

제대로 개그네요.. 이런 "코인" 이 20배 넘게 올랐다가 다시 떨어지는 건 작전세력인듯.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비트소닉에서 저사실을 알고 상장전 해명을 요구했었는데... 어찌 해결되었는지 상장 되었더군요!
뭔 작당들을 하는건지 모르겠지만...
결국 돈놀이에 세력이 있는것이겠죠^^

전 스팀 , 스팀달러만 팹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한놈만 열심히 패시는군요!! 그게 더 효과적일수도... 화이팅^^

아..제가 코알못이라 ㅋㅋㅋ
블러드코인도 패긴하네요 ㅎㅎㅎ

그러게요 울 스팀 스달 시원하게 쐈으면 싶어요 ㅋㅋ

ㅎㅎ 모두의 바램이죠!! 언젠가 투더문~ 할 날이 오겠죠! ㅋ

네 그럴겁니다 ㅎㅎ

투자는 신중히 오늘도 배웁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모든 일은 신중하게~ ㅋ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직 제주도인가요? ㅎㅎ

일상으로 돌아와 열일중입니다. ㅍㅎㅎ
오후도 행복한 시간 되세요.

복귀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CPL 백서 베끼고도 당당했다니;; 너무하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ou're upping the drama to new levels! Have a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무섭네요ㄷㄷㄷ 스팀잇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무서워마세요! 이런건 안보면 그만인걸요~ ㅎㅎ
스팀 가즈아~~

그 참 저렇게 어슬프게 사기를 쳐도 먹힌다니...

그래서 저는 스팀만 주구장창 입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그러게 말입니다... 분명 작전세력이 붙었으니 가능한 일이겠죠!

완전 스캠같군요 ㅎㅎ 절대 투자금지!!!

이런건 안보는게 제일 좋죠!! ㅎㅎ

비트소닉 ㅠㅠ 정말 전 알트무덤인 비트소닉이 싫어효 ㅋㅋㅋㅋ 진욱이 패고 싶어요 ㅋㅋㅋㅋ

전 또 독거형님 2000% 드셨는줄....

정말 요즘엔 믿을게 너무 없네요..

다들 돈 뽑아먹으려고만 혈안이 되서리...

ㅋㅋㅋㅋㅋ 제가 그럴 능력만 된다면 로또도 필요없겠죠!! ㅎㅎ
결국 돈앞엔 양심의 가책도 없나봐요!!
저도 양심좀 버리고 한번 해볼까요? 구입하시렵니꽈? ㅋㅋㅋㅋ

대장격인 비트코인마저 현실에서 거의 사용되지도 않는데 다른 코인이야 말해서 뭐 하겠습니까? 그나마 스팀이 가능성을 보여 주었는데 가상화폐 침체기로 같이 분위기가 급락해서 우울하네요..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위에서 샀으면 어떨까 아찔합니다. 에효 ~~

저 개인적인생각은 스팀코인빼고 다 스캠이라봄니다. 그코인으로 편의점에서 물건도 살수 없잖아요. 스팀은 최소 음식값결제는 되는데..
저는 코인 거래할때 가치보다는 그냥 주식처럼 종목으로만 보고 있습니다
저에게 수익을 주는 코인은 좋은코인. 그반대는 나쁜코인.
하루마무리 잘하세용^^

한탕 해 먹으려는 사람들로 넘쳐나네요. ㅎㅎ

그러게요!
트윈파파님~ 우리도 한탕 해볼까요? ㅎㅎ

와 CEO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린아님~ 우리도 미친척 한번 해볼까요? 돈좀 벌어 봅시다~ ㅋㅋㅋㅋㅋ

으아.. 아찔하네요.
여기에도 많은 분들이 물려있겠죠.ㅠㅠ

이상한 코인은 쳐다봐도 안되겠네요... 우린 스팀, 스달만 봅니다 ^^;

ㅋㅋㅋ 무서운 코인이네요... 하긴 저도 한 때 코인레일이라는 거래소에서 루키코인 상장날이었나 10000% 상승률도 본 적이 있어요. ㅋㅋ

ㅋㅋㅋㅋㅋ

CopyRockNRoll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역시 내가 안산건 투더문이군요ㅎ
오늘도 디클릭!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41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2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정말 한탕이네요 ㄷ 무섭

스팀이 맥을 못 추네요..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7 with 84 comments

jcar토큰 보팅합니다.

한 이웃분이 신청하셔서 메모를 남기셨는데.. 메모를 소개할 지 고민이 되네요. ^^;;;

어떤 메모길래 소개할지 고민인가요? 소개해 주시죠? ㅎㅎ